심재현
남·1977년 5월10일 진시생
문> 사업 실패 후 아내도 떠나고 남은 건 알코올 중독뿐입니다. 모든 자신감을 잃고 우울증과 불안감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어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답> 악운과 불운은 당분간 계속됩니다. 향후 3년이 마지막 고비이나 최악의 과도기이므로 자신 관리가 우선이며 우선 술을 끊는 것이 첫번째 과제입니다. 악습은 반드시 고쳐집니다. 귀하에게는 술이 극약과 같아 건강뿐만 아니라 시야를 가리는 장벽과 같아 모든 것을 잃게 됩니다. 향후 2년간은 근신과 수련 등으로 망가진 부분을 다시 세우고 본분을 찾는 데 전념하시고, 마음을 완전히 비우고 돈 버는 일에는 일체 차단하세요. 부모형제의 도움이 있습니다. 일정한 곳에 격리된 생활로 회생과 부활의 정신으로 본래의 모습을 찾으세요. 충분합니다. 장차 양띠 여성과 재혼에 성공합니다.
김민옥
여·1998년 2월2일 인시생
문> 1986년 1월 신시생인 남자와 사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적극적이더니 지금은 다른 여자를 만나고 있습니다. 제가 지금 임신 중인데 어떻게 해야 좋을지 걱정됩니다.
답> 지금 남자분은 귀하의 인생을 망치게 할 악연입니다. 상대는 바람기뿐만이 아니라 잡기를 너무 좋아하여 돈도 탕진하고 그 외 많은 것을 잃는 등 험난한 인생살이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두 분이 만약 결혼을 한다고 해도 견뎌내지 못합니다. 절대 인연이 아니니 한시바삐 정리하고 상대에 대한 미련이나 흔적은 모두 지워버린 후 인생을 다시 시작하세요. 다행인 것은 지금과 같은 불행은 더이상 없으며 좋은 베필을 만나게 됩니다. 쥐띠 또는 연하인 토끼띠 중에 있으며 7월생은 제외입니다. 지금 다니고 있는 보험직은 계속 유지하면서 지난 번에 포기했던 회계사 쪽을 다시 도전하세요. 머지않아 꿈을 이루게 됩니다.
원재경
남·1983년 5월13일 축시생
문> 저는 장사의 실패와 보증으로 압류·경매에 심한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아내도 친정으로 가고 없으며 파산 지경에 있습니다. 저에게 희망은 있는지 너무 막연하고 답답합니다.
답> 귀하는 지금 패운과 악운이 한꺼번에 들이닥쳐서 속수무책이나 어차피 한 번은 겪어야 할 숙명인 것입니다. 숙명을 거부한다고 해결되는 것이 아니니 스스로 기꺼이 받아들이고 마무리 수습에 주력하세요. 올해는 변동운으로 백지상태에서 시작해야 하나 다음 인생의 징검다리로 정하고 미래를 다짐해 나가세요. 부인과의 인연은 계속 이어지게 되며 귀하를 절대 포기하지 않습니다. 앞으로 3년이면 안정권에 진입하게 되며 고철이나 비철금속 등 건축자재와 중고상품(재활용)을 병행해 나가세요. 부인과 함께 진행하면 성장이 더욱 빠릅니다. 그것을 발판으로 성장가도를 달릴 수 있습니다.
오선희
여·1997년 4월25일 자시생
문> 취미는 다양하나 한곳에 제대로 정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발 마사지를 배워서 취업을 하려고 생각하고 있는데 잘 맞을까요? 앞으로 저의 이성관계도 궁금합니다.
답> 귀하가 지금 생각하고 있는 발 마사지는 맞지 않습니다. 피부미용이나 메이크업으로 바꾸세요. 진로는 시작이 매우 중요합니다. 맞지 않는 길은 역행하게 돼 오히려 많은 것을 잃게 됩니다. 귀하는 35세를 기준으로 36세부터 성장해 운이 다소 늦게 시작되므로 여유는 충분합니다. 두뇌 회전이 빠르고 재능도 풍부하나 신중하지 못하고 마음의 변화가 아주 심해 한 가지도 제대로 완성이 되지 않으니 고치세요. 그리고 문제는 이성관계이며 지금까지 모두 떠나가서 한 사람의 인연도 없습니다. 연분은 돼지띠 중에 있으며 4년 후 만납니다. 연애 결혼이나 남자운에 부분적으로 악재가 작용하므로 궁합으로 확실한 검증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