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성원
남·1994년 11월13일 인시생
문> 지금 외국유학을 떠나야 하지만 고민이 있습니다. 1997년 12월 오시생인 여자친구가 반대하고 있습니다. 유학과 여자 중 선택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답> 귀하는 두 가지 모두 다 얻고 이루게 됩니다. 이제는 안심하고 유학을 떠나세요. 현재 상대는 유학으로 귀하가 변심할지 더 우려하고 있습니다. 자존심이 아주 강한 여성이라 비교예측에 자신의 비판과 귀하의 성장을 우려해 본인의 생각을 말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러나 두 분은 좋은 인연인데다 필연이므로 결국 결혼으로 이어져 평생 행복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갑니다. 운명의 인연은 어디서든 보호받게 되며 서로의 행복도 항상 함께하게 됩니다. 솔직하게 이해를 구하세요. 그리고 양가 부모님과 상견례 후 정혼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귀하는 3년 동안의 유학으로 성공의 답을 완성하고 돌아오게 됩니다.
김경화
여·1995년 2월21일 사시생
문> 저는 오랜 시련 끝에 뒤늦게 의학에 뜻을 두고 지금 대입을 준비 중입니다. 지금까지 하는 일마다 중간에 무너져 항상 불안한데다 집안일까지 원만하지 않아 걱정이 많습니다.
답> 누구나 타고난 운명의 조건에 학업 시 나이 제한은 없으며 운명의 길에는 결코 실패가 없습니다. 이제 비로소 정상적인 운을 맞이하게 돼 스스로의 위치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귀하는 적선지운이므로 의학의 선택은 최고의 길이며 운명적으로 주어진 천직입니다. 이제 주변 정리와 잡념을 버리고 한 길만 가도록 하세요. 대학은 물론 끝까지 마치고 훌륭한 의학도가 됩니다. 5년여의 불운에 시달려 정신과 마음이 무너져 아직 정리되지 않았지만 이제는 문제가 없습니다. 불행은 한 가지 작은 일부터 원인이 됩니다. 귀하는 머리가 좋고 재능이 뛰어난 대신 정에 약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명심하세요.
신의섭
남·1986년 5월23일 신시생
문> 변리사의 꿈을 갖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시간이 갈수록 멀어지고 원인 모를 병 때문에 이제는 병원 생활을 하기 너무나 힘듭니다. 진로와 건강 모두 중요해 갈등이 심합니다.
답> 귀하는 관운의 성분이고 독립적인 관운이 있어서 변리사의 뜻은 곧 이뤄집니다. 더구나 특허와는 인연이 가깝고 운세가 밀접하게 상생해 변리사의 길은 더할 나위 없는 천직이며 완벽한 성공의 길입니다. 지금 운세가 저조하고 건강운까지 나빠서 운세가 흐트러져 권태로움으로 지쳐있으나 포기하지 않도록 하세요. 귀하의 유일한 통로입니다. 내년에 본인이 원하던대로 이뤄져 축복과 행복이 함께하게 됩니다. 지금은 정신적 퇴보일 뿐 실제 운세는 확고합니다. 건강은 선천운에 해당돼 이미 태어나면서부터 가지고 온 불행이므로 평생 병고에 시달리게 됩니다. 그러나 사회활동에는 지장이 없습니다.
양세윤
여·1978년 12월12일 진시생
문> 1976년 8월 오시생인 남편이 운수사업을 하다가 모두 다 망하고 지금 빚에 쫓기고 있습니다. 남편의 성격이 너무 독선적이고 참견을 싫어해서 제가 화병이 날 지경입니다.
답> 사람의 타고난 성격은 바꿀 수 없으나 운세의 변화에 따라서 좋게 운영되기도 합니다. 두 분은 서로 성격은 맞지 않으나 음양의 섭리에 합당해 끝까지 인연이 이어지고 남편의 재기로 가난을 벗어나 다시 부를 이루게 됩니다. 운수사업으로 일단 실패했으나 다시 운수사업과 인연이 돼 재기하게 되며 2024년에 시작됩니다. 전에는 악운에서 비롯된 실패였고, 이제부터는 좋은 인연이 됩니다. 남편의 운이 공동운이므로 동업으로 출발해 공존공생을 하게 됩니다. 올해까지 준비 과정으로 충분합니다. 귀하는 부업에 전념하고 판매계통이나 보험직을 선택하세요. 2026년에는 경제적 안정이 이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