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은 10월2일까지 ‘인스탁스 마더스(Mothers) 체험단’을 모집한다.
인스탁스는 후지필름의 즉석카메라 브랜드로 ‘와이드 210’ 기종은 넓은 프레임(9.9cmX6.2cm)의 필름과 편리한 조작 방법, 특유의 고감도를 자랑한다. 따라서 자녀 성장 모습을 간직하기 원하는 부모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촬영한 즉시 인화된 사진을 확인할 수 있고, 라운드형 바디로 안전성도 더해 활동 제약이 많은 아기 엄마들에게 특히 인기다.
체험단에 선발된 10명에게는 인스탁스 와이드 210 카메라와 필름 20팩을 증정하며, 선발된 마더스 체험단은 10월 중에 인스탁스를 활용한 육아 다이어리를 작성해 카페나 블로그 등에 게시하면 된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베이비페어(www.befe.co.kr)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스탁스로 담고 싶은 우리 아이의 예쁜 모습과 육아 다이어리를 게시할 URL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체험단은 10월6일 발표하며, 활동 종료 후 우수 체험 후기작을 선발하여 소정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9월22일부터 10월5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통해 인스탁스가 가장 필요한 순간이 언제인지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1명을 추첨, 인스탁스 와이드 210 카메라와 필름 4팩을 제공한다.
한국후지필름 강신황 마케팅 팀장은 “인스탁스 와이드 210 기종은 넓은 프레임과 간편한 조작방법을 자랑하고 로하스(RoHS) 유해물질 규제기준을 통과한 친환경 제품으로 특히 육아 중인 아이 엄마들 사이에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자라나는 아이의 소중한 순간을 의미있게 간직하는 기회를 갖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