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라이프앤진의 생활한방스토어 보움(BOUM, www.bo-um.com)이 목동에 들어선다.
보움 목동점은 지난 8월8일 서초동에 들어선 1호점 보움스퀘어에 이은 2호점으로 일반인이 운영하게 된다.
보움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생활한방스토어’로, 치료의 목적 보다는 일상에서 건강을 지키는 예방에 가까운 ‘셀프 메디케이션 서비스(Self-Medication Service)’를 제공한다.
체질을 개선시키는데 도움되는 한방을 기반으로 안전성 및 과학적 효능이 검증된 재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인체를 보하는 한방식품, 건강기능식품, 자연식품, 헬스&뷰티 케어 등 총 140여개의 상품을 서비스한다. 또 계절별, 생애주기별, 고객 니즈별로 쉽게 상품을 찾고 선택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건강관리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이번 보움 목동점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오픈 후 2주일간 해당 품목에 한해 최대 90% 할인 행사와 1000원, 만원 균일가 행사도 진행한다. 보움 목동점을 찾는 소비자들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하루에 2번 깜짝 타임 세일도 병행할 예정이다.
보움은 1호점 보움스퀘어와 2호점 보움 목동점 오픈에 이어, 9월 중순 대치점을 연이어 오픈할 예정이다. (소비자 상담실: 080-566-5656, 가맹 문의: 02-2185-3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