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특집> ‘요즘 가장 핫한’ 섹시화보 성인TV 대세녀 총집합

걸쭉한 19금 입담 ‘쭉쭉빵빵 그녀들’

[일요시사=연예팀] 박효선 기자 = “더 이상 가릴 게 없다.” 

한 성인 케이블 방송의 예고편 문구다. 요즘 예능대세는 솔직 담백한 직설화법이다. 이에 따라 솔직하게 까발린 성인예능 방송이 뜨고 있다. 이에 따라 성인 케이블 방송서 활약 중인 여성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상파에서는 보기 힘든 수위의 케이블 방송에서 그녀들을 만날 수 있다.
 

 

최근 성인방송 여성 출연진들은 과거 노출을 통해 시각적 자극으로만 시청자의 관심을 반짝 끌었던 모습서 벗어나 성에 대한 솔직한 대화로 자신의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성인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는 대담 무쌍한 여성들을 한데 모아 봤다.

[그린라이트]
[ 곽정은 ]

JTBC 예능프로그램 <마녀사냥> '그린라이트를 꺼줘' 코너에 고정패널로 출연한 연애 칼럼니스트 곽정은은 솔직한 연애 상담으로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마녀사냥은 19세 이상 시청 등급으로 분류된 후 성과 관련한 시청자들의 사연을 좀 더 과감하게 다루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곽정은은 1978년생으로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피처 에디터로 근무하고 있다.


특히 곽정은은 연애 칼럼니스트로 명성을 쌓고 있다. 지난 2012년 패션 N <남자처방전-사심연구소> 2013년 E채널 <연애정산쇼 러브옥션>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연애하려면 낭만을 버려라> <신데렐라의 유리구두는 전략이었다> 등 연애와 사랑에 관련된 책을 출간해 연애에 관심이 있는 독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노모쇼 에이스]
[ 보리 ]

성인영화서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보리는 19금 성인 예능방송 노모쇼서 아슬아슬하고 재치있는 입담을 펼쳤다. 농염한 포즈와 거침없는 입담으로 섹시함의 끝을 보여줬다. 방송에 속옷만 착용하고 나와 자신의 가슴이 성형이 아닌 진짜임을 증명해 보이기도 했다.

위험수위 솔직대담 ‘섹드립’ 토크로 인기
미스코리아부터 성인배우까지 직업 다양

지난달에는 개그맨 김경진을 응원하는 상반신 탈의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다. 당시 보리는 김경진과 양해림의 열애 소식에 상반신 누드 퍼포먼스를 보였다. 보리는 영화 <사생결단> <미인도>에 단역으로 출연했다. 이후 영화 <바캉스> <배꼽과 무릎사이> 등에서 주연을 맡았다.

[외대 얼짱]
[ 위설아 ]

외대 얼짱으로 유명한 위설아는 성인방송서 가슴 춤을 보여줘 온라인상에서 엄청난 화제를 모았다. 위설아는 가슴골을 움직여 자연산 가슴 확인법을 보여줬다. 수술한 가슴으로는 가슴 춤을 출 수 없다며 자신의 가슴골을 움직여보였다.


위설아는 지난해 10월 레이싱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화성인 바이러스에서 성형시간 8시간 만에 ‘외대 여신’으로 환생한 ‘8시간 환생녀’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위설아는 “(성형한)외모 덕에 성격이 밝아졌다”며 자신감을 얻었다고 전했다. 1990년생 위설아는 한국외국어대학교 중국어과에 재학 중이다.

[글로벌 수다]
[ 라리사 ]

우크라이나 출신 라리사는 성인방송 노모쇼에서 ‘노모걸’ 1위를 차지했다. 방송서 치마를 입고 중요부위가 보일 듯한 라리사의 아찔한 포즈는 인터넷 상에서 화제를 모았다.

한 남성 출연자는 잠자리에 들기 전 라리사를 생각한다고 할 정도다. 라리사는 노모쇼서 없어서는 안 될 ‘노모걸’로 꼽힌다.

라리사의 성인채널 입문은 다소 복잡한 과정을 거쳤다. 지상파 방송에서 활동한 뒤 성인무대에서 조명을 받았다. 2005년 한국으로 귀화한 라리사는 모델로 활동했다. 지난 2006년 KBS2TV <미녀들의 수다>를 발판으로 MBC 교양프로그램 리포터, KBS <6시 내고향>, KBS2 <생생 정보통>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성인 방송으로 무대를 넓히며 두각을 나타냈다. 성인영화 <허풍>에서 주연을 맡기도 했다. 지난해에는 누드 화보를 통해 자신의 상반신을 과감하게 노출해 주목을 받았다. 한편 라리사는 지난 2009년 한국인 남성과 결혼해 이듬해 이혼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타고난 몸매]
[ 진서 ]

요가강사로 알려진 진서도 성인방송을 통해 서서히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진서의 몸매와 타고난 입담은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5살의 어린 나이에 순진해 보이는 외모와 달리 거침없는 성적 취향은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아찔한 대화로 청각 자극
돌발 행동으로 시각 자극

그녀가 쏟아내는 수위 높은 발언과 신음소리 등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방송에서 원피스를 입고 속옷이 보이는 아슬아슬한 포즈로 보는 이들의 가슴을 졸이게 만들었다. 성인배우 보리와 함께 섹시 배틀을 벌이기도 했다. 진서도 일본 AV배우 출신으로 알려져 있다.

[화끈한 레걸]
[ 이미정 ]


레이싱모델 이미정은 노모쇼 시즌2에 이어 시즌3에 출연하고 있다. 이미정은 늘씬한 각선미로 눈길을 사로잡고, 화끈한 음담패설로 시청자의 귀를 잡아 당겼다. 이미정은 노모쇼 시즌2에서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후 시즌3을 통해 예능퀸으로 등극할 기세다.

1988년 출생 이미정은 레이싱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 2010년 CJ오 슈퍼레이스 종합시상식에서 애플파일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벌써부터 후끈]
[ 최한빛 ]

트렌스젠더 모델 겸 배우 최한빛도 노모쇼에 출연할 예정이다. 아직 출연 예정이지만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렸다. 이색 이력 때문이다.

최한빛은 1987년 강원도 강릉시에서 태어났다. 성전환 수술 이후 2005년 본래 이름 최한진에서 최한빛으로 개명한 뒤 2009년 제18회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나서 큰 이슈를 일으켰다. 트렌스젠더로 처음으로 슈퍼모델에 도전했으나 아쉽게 수상에는 실패했다.

지난 2009년 KBS2 <미녀들의 수다>에서 “데이트 비용은 남자가 내야 한다”는 발언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기도 했다. 이후 최한빛은 “죄송하다”고 사과의 말을 전한 바 있다.

 


<dklo216@ilyosisa.co.kr>

 

<기사 속 기사> 성인TV 핫한 남자는?
지상파는 신동엽 케이블은 지상렬

성인방송하면 여성 출연자들을 떠올리겠지만 요즘은 솔직담백한 대화로 남성 출연자들도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개그맨 지상렬은 성인방송 MC를 맡으면서 19금 토크의 신으로 등극할 기세다.

개그맨 지상렬이 성인방송 MC를 맡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지상렬이 맡은 프로그램 노모쇼(No More show)는 ‘No Mosaic (노 모자이크 : 가리지 않는다)’에서 시작된 프로그램명처럼 다양한 분야의 싱글 여성들이 모여, 성에 관해 밝히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유쾌하고 솔직하게 풀어내는 프로그램이다. 

그동안의 어수룩한 이미지를 깨고 반전매력으로 여성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동안 19금 토크의 신으로 꼽히는 개그맨 신동엽의 위치를 위협하고 있다. 노모쇼를 통해 지상렬이 토크의 신으로 등극할 태세다. 출연자들로부터 자신의 경험담과 여성의 성욕구를 과감하게 끄집어내는 윤활유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1970년생 지상렬씨는 인천광역시 출신이다. 1996년 S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개그맨 김경진은 성인방송 노모쇼에서 새로운 변태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그동안 김경진은 모태순결남 이미지로 유명했다. 지난 2012년 김경진은 1983년생으로 한국 나이로 서른 살임에도 불구하고 키스를 못해봤다고 고백해 방송에서 놀림거리가 되기도 했다. 

그러나 성인방송을 통해 여성출연진들과의 솔직 담대한 대화로 이미지를 탈바꿈하고 있다. 아찔한 포즈와 리액션으로 방송 분위기를 달구고 있다.

김경진은 동아방송예술대학 영상제작과를 졸업한 후 지난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연예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김경진은 MBC <개그야> <무한도전> <코미디에 빠지다> 드라마 <짝패> 등 각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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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례가 뭐죠?” MZ가 바꾼 추석 풍경

“차례가 뭐죠?” MZ가 바꾼 추석 풍경

[일요시사 취재1팀] 안예리 기자 = 우리에게 추석은 차례를 지내거나 귀향을 하는 것이 익숙한 명절이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사이 명절을 보내는 방식이 크게 달라졌다. 특히 차례를 지내는 비중은 줄어들고 MZ세대를 중심으로 긴 연휴를 활용한 여행, 단기 아르바이트, 자기계발 등을 하는 것이 새로운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최근 여론 조사 결과에 따르면 추석에 차례를 지내겠다고 응답한 비율은 40%대 초반에 그쳤다. 절반 이상은 차례를 지내지 않겠다고 답한 것이다. 불과 한 세대 전만 해도 당연하게 여겨지던 차례와 제사가 더 이상 필수가 아니게 된 셈이다. 알바 우선 통계청 조사에서도 명절 의례를 간소화하거나 아예 하지 않는 가정이 해마다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차례를 지내는 대신 긴 연휴를 여행으로 보내려는 수요가 뚜렷하게 증가했다. 한국인 1000명을 대상으로 한 여행 중개 플랫폼 스카이스캐너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약 77%가 이번 추석 연휴에 여행 계획을 세웠다고 응답했다. 특히 해외여행 비중이 크게 늘었다. 10년 전 대비 명절 여행에 긍정적인 인식이 37%에서 70%로 2배 가까이 상승했다. 검색 데이터에 따르면, 추석 연휴 기간 인기 여행지는 일본(43.1%)이 1위였고, 이어 베트남(13.2%), 중국(9.6%), 태국(7.5%), 대만(6.2%) 순이었다. 도시별로는 일본 후쿠오카(20.2%)가 가장 높은 검색 비율을 기록했으며, 오사카(18.3%), 도쿄(15.4%), 방콕(8.9%), 타이베이(8.0%)가 뒤를 이었다. 여행을 가지 않고 명절 연휴를 일터에서 보내는 사람들도 많아졌다. 긴 연휴를 활용해 “돈을 벌겠다”는 사람들이 늘면서 단기 아르바이트 수요도 급증했다. 당근마켓과 같은 알바 커뮤니티와 플랫폼에는 “추석 알바 구합니다”라는 글이 다수 올라왔다. 한 20대 청년은 “쉬는 날이 길어 잠깐이라도 일을 하려 한다”고 밝혔고, 한 대학생은 “여행 경비를 마련하기 위해 선물세트 포장 알바에 지원했다”고 말했다. 특히 명절 기간에는 업무강도가 높아 평균 시급의 1.5배를 지급하는 경우가 많다. 평상시에 근무할 때보다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이 때문에 많은 청년들이 명절 시즌 알바를 노리고 있다. 이 같은 상황에 맞춰 구인·구직 플랫폼들은 ‘추석 알바 채용관’을 운영하며 수요를 모으고 있다. 백화점과 대형 마트, 도·소매점과 전통시장에서 단기 인력을 모집하고, 선물용 고기·과일 세트 포장, 택배 상·하차, 진열·판매 등의 일자리가 집중적으로 생겨났다. 절반 이상 “안 지내요” 77%가 여행 계획 세워 지난해 추석 구인 구직 사이트 알바천국 조사에서는 응답자 중 절반 이상(53.9%)이 단기 용돈 벌이를 위해, 22.2%는 고물가로 인한 지출 부담 때문에, 18.2%는 여행 경비나 등록금 등 목돈 마련을 위해 명절 알바를 계획했다고 답했다. 이는 명절을 단순히 휴식 시간으로 보내지 않고, 생계와 목표 달성을 위한 수단으로 활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음을 보여준다. 집에 머무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자기계발하며 추석 나기’가 새로운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혼자 추석을 보내는 일명 ‘혼추족’ 중에는 독서나 온라인 강의, 어학 공부, 자격증 준비 등에 연휴를 투자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스터디 카페와 도서관을 찾는 이용객이 증가했다는 조사도 나왔다. 일부 출판사나 문화 기획사에서는 명절 연휴에 맞춰 북콘서트 같은 행사를 열기도 했다. 명절이 휴식 기간만이 아닌 스스로를 계발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이 같은 양상은 가족 모임에도 영향을 받았다. MZ세대는 가족·친척 모임을 스트레스로 인식하는 경우가 많다. 한 청년은 “친척들과 모이면 취업·결혼 얘기 등으로 잔소리를 들어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많은데, 그러느니 차라리 그 시간에 자기계발을 하는 것이 더 유익하다”고 말했다. 과거처럼 친척 모임에 시간을 할애하기보다, 필요한 경우에만 가족을 만나고 나머지 시간에는 개인활동에 집중하는 방식이다. 연휴를 도심에서 보내는 ‘혼추족’을 겨냥해 유통·외식업계도 다양한 이벤트를 내놓고 있다. 수도권 맛집 가이드, 추석맞이 전시·공연, 집콕형 OTT·게임 프로모션 등이 대표적이다. 편의점과 HMR(가정 간편식) 업체는 명절 한정 도시락·한상 차림 제품을 늘리고, 명절 기간 반값·카드 제휴 할인 등 단기 판촉을 강화하고 있다. 추석 선물 시장도 과거와는 다른 양상을 보이고 있다. 예전에는 굴비·한우·고급 과일 세트 등 전통 품목이 중심이었지만, 최근에는 실속형·소포장 선물세트가 늘었다. 대표적으로 대형마트에서는 고급 커피·차 세트, 수제 디저트처럼 가볍게 주고받을 수 있는 소포장 구성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일과 자기계발이 더 유익해” 명절 스트레스 가족 모임 불참 온라인몰에서는 올리브 오일, 참기름, 견과류, 꿀 등 건강 지향 소품목 세트가 매출 상위에 오르기도 했다. 실속형·소포장 선물을 찾는 배경에는 고물가 부담과 1~2인 가구 증가가 있다. 소비자들은 예전처럼 고가 선물을 준비하기보다, 실용적이고 보관이 편리한 상품을 선택하는 경향을 보인다. 또 명절을 함께 보내는 가족 규모가 줄면서 필요한 양만큼만 담긴 선물세트가 ‘부담 없는 선택’으로 자리 잡았다. 가격 대비 효용을 중시하는 MZ세대 소비자층도 이 같은 흐름을 이끌고 있다. 모바일 선물하기 판매는 전년 추석 대비 두 배 이상 늘었고, 온라인몰도 같은 기간 선물세트 매출이 2배 가까이 증가했다. 편의점 앱을 통한 선물세트 매출은 연중 대비 100% 이상 신장세가 관측됐고, 패션·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의 선물하기 거래액도 두 자릿수 증가를 이어가고 있다. 마켓컬리는 추석 기간 한시 선물하기 서비스를 운영하며 홍삼·화장품 등 선물 품목을 확장했다. 명절 식문화 자체도 간편화 된 흐름이 뚜렷하다. 1인 가구 1012만명, 2인 가구 600만명으로 소규모 가구가 크게 늘어난 가운데, 대형마트의 간편 차례상 매출은 최근 3년 연속 증가했다. 편의점의 냉장·냉동 HMR 매출은 두 자릿수 증가했고, 명절 한정 도시락은 1인 가구 밀집 상권에서 판매 비중이 높았다. 이번 추석에도 이런 흐름에 맞춰 대형 마트는 간편 차례상·냉동 밀키트 대형 할인전을, 편의점 4사는 명절 도시락 출시와 제휴 할인행사를 연달아 내놓고 있다. 밀키트와 같은 간편식의 수요가 증가한 데에는 물가 상승이 영향을 미쳤다. 소비자 설문에선 추석 전체 지출 예산이 평균 71만2000원으로 전년 대비 26%가량 늘었다는 응답이 나왔다. 지출 중에는 부모 용돈·선물 비중이 절반을 웃돌았고, 차례상 비용·내식 비용도 적지 않았다. 품목별로 과일·수산물·햅쌀·송편 등의 차례상 음식 가격 부담이 커지면서, 수입 축산물 고려 비율도 늘었다. 이 때문에 “차례상 형식을 간소화하자”는 분위기가 형성됐다. 선택의 시대 추석을 준비하는 한 30대 가정주부는 “지금은 시대가 많이 바뀌어서 차례를 안 지내거나 설에 한 번만 지내는 집이 많다. 고물가 시대에 음식을 다 준비하는 것은 부담되는 것 같다. 그런 형식적인 것은 간소화하더라도 차례를 지내는 행위에 의미가 있으니 상관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imsharp@ilyosis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