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시사=온라인팀] 웨딩박람회에 컨설팅이 단 하나뿐인 박람회. 웨딩박람회에 가면 컨설팅이 하나밖에 없어서 비교하기 힘들고, 비슷비슷한 컨셉으로 진행되는 박람회 진행으로 인해 미리 지치는 예비신혼부부가 많다.
이런 웨딩박람회의 컨셉을 과감히 깬 웨딩박람회가 열린다. LOOK(보고), ROCK(즐기고), LUCKY(행운)이 있는 컨셉 하에 열리는 '록기웨딩페어'는 홍록기 나우웨드 대표 이하, 전문가 100여명과 함께 전반적인 웨딩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1:1 상담이 가능하며 신혼여행, 예물, 예단, 한복, 예복, 웨딩홀, 프로포즈, 공연이벤트 등 웨딩에 필요한 모든 품목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줄 계획이다.
록기웨딩페어는 8월17일∼8월18일 양일간 봉은사 옆 더라빌(구 웨딩의전당)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대박람회인 만큼 풍성한 이벤트와 선물도 준비돼 있다. 드레스를 직접 입어보고, 메이크업을 직접 받아보는 스타일링 체험이나 신랑신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경품이벤트도 시행된다. 특히 ㈜농심에서 더위에 지친 예비부부를 위한 음료를 전원 지원한다. 각기 다른 컨셉의 탄산음료와 티라떼는 박람회에 온 예비부부에게 즐거운 선물이 될 예정이다.
록기웨딩페어는 웨딩컨설팅 나우웨드와 스마트웨딩이 공동 주관하며 온라인 웹사이트(www.smartweddingfestival.net) 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박민우 기자 <pmw@ilyosis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