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훈
남·1980년 7월16일 진시생
문> 결혼도 못 하고 이것저것 장사를 해 보았으나 경기가 좋지 않아서인지 신통치 않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편의점을 운영하고 싶은데 잘 될지 두려움이 앞섭니다.
답> 현재 귀하의 운세로 보아 작은 규모의 유통업은 무난하게 유지해 나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시기가 아니니 너무 급하게 서두르지 않도록 하세요. 올해 여러 가지 견문을 넓혀 철저한 준비를 해서 내년 후반기에 시작하도록 하세요. 1년 후부터 운의 상승으로 성공의 기반을 마련하게 됩니다. 주변 여러 사람들의 도움에 힘입어 사업이 번성하게 되니 주변 관리에 세심하게 신경을 잘 쓰시고 언제나 철저히 관리하세요. 그리고 귀하의 연분은 개띠의 여성 중에 있으며 다만 8월생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음에 잘 새겨서 미래를 밝게 열어 나가세요.
서지숙
여·1997년 2월9일 축시생
문> 전문대를 마치고 아버지가 운영하시는 일을 돕고 있는데 적성에 맞지도 않고 일에 취미도 없고 뜻이 맞지 않아 많이 괴롭습니다. 어떻게 앞길을 열어 나가야 하나요.
답> 현재 상황은 아버지와 뜻이 맞지 않아서가 아니고 어차피 독립해야 할 운이므로 지금 곧 독립을 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도록 생활의 패턴을 바꾸세요. 속기사나 손해사정 쪽에 뜻을 두어 자격증을 따세요. 내년에 행운이 있습니다. 인생에서 행운이 없는 노력은 대가가 없으며 길운이 함께할 때 그 이상의 대가가 있는 것입니다. 자신의 운명에 정해진 길을 택하세요. 그리고 내년 후반에 연분을 만나 다음 해에 성혼이 이뤄지며 상대는 돼지띠나 쥐띠 중에 인연이 있습니다. 성격이 세심하고 매우 관리를 잘하나 너무 소극적이며 항상 위축돼 살게 되므로 손실이 많습니다. 조금 더 대범해지세요.
양재현
남·1978년 8월10일 신시생
문> 이혼한 경험이 있으며 재혼을 하려는 상대로 1988년 9월 해시생을 만나고 있습니다. 생활은 이제 한계에 이르러 더 이상 버틸 힘이 없습니다.
답> 귀하는 매우 불운한 상태입니다. 지금까지 형액을 치르는 등 많은 어려움으로 몸과 마음이 모두 지쳐 있습니다. 더구나 이혼 그리고 형제들 간의 심한 불화까지 겹쳐 완전히 고립돼 있습니다. 우선 지금의 유흥업에서 하루빨리 손을 떼세요. 지금 운의 업종과 맞지 않아서 계속 악재가 이어지고 운세가 땅에 떨어지고 있습니다. 업소를 빨리 정리해 모든 것을 청산하고 새로운 길을 선택하세요. 대행업 쪽이 좋으며 부동산이나 인력 용역이 유익합니다. 변동의 기회는 내년 3~5월이 좋습니다. 변동은 시기가 아주 중요합니다. 지금 마음에 두고 있는 재혼 상대와는 좋은 인연이므로 반려자로 충분합니다.
강선아
여·1983년 2월6일 축시생
문> 1980년 11월생인 남편과 별다른 문제는 없는데 함께 있으면 보기도 싫어 저녁 잠자리조차 피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남편이 지쳐 이혼을 요구하는데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답> 두 분은‘양재상약’의 악연으로 함께하면 재앙과 악재가 계속되고 합과 상생은 물론 운의 모든 것이 거부돼 도저히 이어갈 수 없습니다. 두 분의 인연은 일시적인 것이 아니라 숙명적 악연이므로 앞으로의 행복은 없고 언젠가는 헤어지게 됩니다. 남편께서도 역시 귀하에게는 정이 없고 거부감이 더해가고 있습니다. 남편은 정직한 성격으로 공직자로서 업무에 분명하고 귀하 역시 심성이 착하며 두 분 모두 장점이 많으나 운명적인 악연은 서로가 가는 길이 다르고 운이 거부해 도저히 이뤄질 수 없습니다. 이제 피차의 길을 가게 됩니다. 좋은 마음으로 이별을 맞아 서로의 행복을 찾아 떠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