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시사=유병철 기자] 전세계 아름다움의 비법을 담은 화장품 더샘은 다양한 파티와 페스티벌이 이어지는 8월을 맞아 애프터 스쿨과 함께 하는 렛츠 고 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Let’s Go Party 이벤트는 쉽고 빠르게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S-special 메이크업 라인의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벤트로 애프터스쿨 멤버인 가희, 유이, 리지, 나나가 4인 4색의 각기 다른 파티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며 이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한 멤버에게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선보이는 애프터 스쿨의 메이크업 룩은 멤버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면서도 누구나 쉽게 따라해 볼 수 있는 트렌디한 메이크업으로 연출된 점이 특징이다.
섹시하고 시크한 매력을 가진 가희와 유이는 각각 파워풀 아마존 룩과 블랙&심플 룩을 연출했으며 상큼 발랄한 리지의 오렌지 걸 룩, 러블리한 나나의 핑키 핑크 룩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각각의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자세한 팁도 소개되어 있어 혼자서도 쉽게 화려하고 트렌디한 파티 퀸으로 변신할 수 있다고.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 중에는 추첨을 통해 S-special 라인의 캔디 볼 블러셔(20명), 탭탭 멀티 젤 라이너(50명), 탭탭 멀티 크레용 섀도우(50명), 탭탭 멀티 크레용 립(5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은 8월 29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9월 2일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