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시사=유병철 기자] 이번엔 금발 수지의 절규다.
컴백을 앞두고 지난 12일부터 민-페이-지아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온 miss A가 15일 수지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영상에서 수지는 그동안 방송에서 한번도 보여준 적 없는 성숙한 모습으로 공개와 동시에 벌써부터 사이트가 폭주하고 있다.
파격적인 금발로 돌아온 수지가 어둠 속에서 슬픈 표정으로 절규하는 듯한 모습은 보는 이까지 가슴을 저릿하게 한다. 슬픔에 절규하며 머리를 흔들 때 마다 날리는 머릿결과 장미 꽃잎이 깊은 인상을 주며 정적이고 고요한 티저 영상은 감상 후 폭풍같은 느낌을 남긴다는 후문이다.
민의 뺨때리기 영상, 페이의 눈물 마스카라 영상, 지아의 연기 영상에 이어 수지의 절규영상까지, 티저를 통해 보여준 miss A의 성숙한 모습과 감성으로 miss A의 새로운 앨범과 활동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는 수직상승 하고 있다.
AQ엔터테인먼트 측은 "miss A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은 멤버들의 성숙한 모습은 물론 한층 깊어진 감성을 담은 앨범이 될 것이다"며 "지난해에 이어 2011년 7월도 화려하게 장식할 miss A의 새로운 활동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miss A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은 오는 18일 온라인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