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시사=유병철 기자] 배우 윤소이가 SBS 새 월화드라마 <무사 백동수>의 헤로인 황진주 역으로 최근 포스터에 이은 타이틀 촬영을 진행하며 남장으로 깜짝 변신한 모습을 트위터를 통해 공개했다.
윤소이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드라마 <무사 백동수>를 타이틀 촬영 중 조선시대의 남자 복장을 한 모습의 셀프카메라 사진을 "남장했어요^^~ 앙앙"이라는 귀여움 넘치는 멘트와 함께 업데이트 했다.
평소의 밝은 미소와 단아한 이미지 등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윤소이의 깜짝 남장 사진은 남장을 해도 예쁘다는 반응의 리플이 이어질만큼 절세 꽃미남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윤소이는 드라마 <무사 백동수>에서 순애보적인 사랑과 날렵한 무술 실력 등을 유감없이 선보일 여주인공 황진주 역을 맡아 최근 포스터와 타이틀 촬영을 마치고 캐릭터 연구와 액션 연기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윤소이가 맡은 황진주는 의적패 산채에서 자란 활발하고 맑은 성격의 자신만의 정의를 지키는 강인한 여성으로 세상에 무서울 게 없는 왈패 같은 캐릭터이다. 또한 백동수(지창욱)를 향한 지고지순한 마음을 통해 한 여인의 목숨을 건 운명적 사랑까지 그려내는 감성멜로와 함께 <무사 백동수>에서 극의 재미와 흥미를 더하는 중요한 키를 쥐고 있는 인물로 그려질 예정이다.
윤소이는 <무사 백동수>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와이어 액션과 날렵함 넘치는 동작 등으로 남자 배우들에게도 뒤지지 않는 포스를 자랑하며 촬영을 마쳤을만큼 황진주 역에 200% 이상의 싱크로율을 선보이고 있다고.
한편 윤소이가 여자주인공 황진주 역에 낙점되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SBS 새 월화드라마 <무사 백동수>는 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 후속으로 오는 7월 4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