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기혁
남·1973년 4월28일 인시생
문> 오랜 세월의 고생 끝에 사업에 성공해 집도 사고 큰 꿈을 키워가던 중 뜻밖의 암 선고로 삶과 죽음의 문턱에서 슬퍼하고 있습니다. 처자식 걱정에 앞이 캄캄합니다.
답> 병과 수명은 분명히 다릅니다. 귀하는 지금 절망의 처지에서 매우 비관적이나 귀하의 수명은 아직 때에 이르지 않았습니다. 올해 10월 최후의 위기를 넘겨서 기적의 신비를 실감하게 됩니다. 귀하는 장수할 수명은 아니나 회갑까지의 한계는 분명합니다. 운이 호전기여서 전문의의 치료효과가 거의 성공으로 이어져 올해 후반에는 예전의 모습을 다시 찾게 됩니다. 이번 병마는 후천운의 영향으로 인한 지나친 음주와 신경과다소모 스트레스 등 후천관리가 소홀해 발생한 것입니다. 사업은 계속 진행하게 되며 동업자와의 긴밀한 유대도 계속됩니다. 주거 이동은 지금의 불운을 씻어내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강오숙
여·1989년 3월28일 사시생
문> 지금 1977년 4월 사시생인 유부남과 동거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임신 중으로 상대가 딸만 있어서 저에게 아들을 원하고 있는데, 저와 끝까지 인연이 될 수 있을까요?
답> 상대는 본처와 절대 헤어지지 않습니다. 귀하에게서 원하던 아들을 얻을 수 있게 되나 두 분의 인연은 그렇게 오래가지 못하고 정리하게 됩니다. 상대는 본처와 귀하를 다 소유하려는 욕심이 아주 많은 인물입니다. 귀하는 쥐띠와 인연이 되어서 부득이 떠나게 되며 완벽한 행복을 찾게 됩니다. 현재 임신 중인 아기는 출산을 하게 되나 귀하와의 인연은 짧습니다. 상대의 성격으로 보아 본처에게도 귀하와의 관계를 전달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아들을 얻는 조건에 한계를 두어서 그 이상의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두 분의 애정도 멀어지고 귀하의 변심도 부득이해 그의 곁을 떠나게 됩니다. 올해가 한계입니다.
최수환
남·1978년 5월17일 오시생
문> 사업실패로 인해 현재 가족들이 뿔뿔이 흩어져 있습니다. 언제나 아내와 자식들과 같이 행복하게 살 수 있을지와 앞으로 무엇을 해야 할지 앞날이 막연합니다.
답> 실패 원인은 맞지않는 업종과 동업입니다. 귀하는 생산·제조·가공업 분야를 하게 되면 백전백패입니다. 그리고 단일운이므로 동업은 절대 하지 말고 혼자 해야 합니다. 지난 5년 동안 귀하의 모든 것을 잃었으나 앞으로 2년간은 다시 일어설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의료기기 쪽이나 자동차 영업직에 종사하세요. 1차적인 성공은 충분합니다. 그리고 4년 후 자영업으로 발전돼 뜻을 키우게 되며 경제적인 여유를 찾게 됩니다. 올해가 마지막 고비로 그동안의 불행했던 시절을 마감하게 됩니다. 내년에 가족이 다시 합치게 되는 등 일단 안정을 찾으며 귀하의 적극적인 동참으로 경제 문제에 크게 기여합니다.
이수연
여·1991년 8월2일 진시생
문> 박사과정을 끝냈으나 현재 학원 강사직에 머물고 있습니다. 이것이 한계인지 아니면 어떤 길인지와 결혼도 자꾸 무산돼 혹시 독신은 아닌지 궁금합니다.
답> 귀하의 운세는 크고 높으며 운기가 다양하고 지금도 계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상황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는 하나의 과정이므로 완성단계는 아니나 내년을 기점으로 자리를 옮겨 확실한 위치에 머무르게 됩니다. 전임교수직에 소망을 이루는 최고의 순간을 맞이하게 됩니다. 내년 2월에 내정으로 위치 확보는 확실하며 공채가 아닌 직접 인연으로 이어집니다. 올해는 새로운 도전의 준비과정으로 언제나 말과 행동을 주의하고 내실을 튼튼히 다져서 인간관계의 유대를 더욱 공고히 하세요. 주변 모두가 귀하를 도와줄 협조자이며 귀인들입니다. 그리고 결혼은 서두르지 마세요. 뱀띠나 동갑인 양띠 중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