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이하 KLPGT)가 ‘2023년 제15대 KLPGA 홍보모델’ 화보 단체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 촬영은 ‘스포티 KLPGA’ ‘비타민 KLPGA’‘클래식 KLPGA’ 등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됐다.
골프 팬들의 열띤 투표로 선정된 ▲박결(27·두산건설) ▲박민지(25·NH투자증권) ▲박현경(23·한국토지신탁) ▲이가영(24·NH투자증권) ▲이소미(24·대방건설) ▲이예원(20·KB금융그룹) ▲이채은2(24·안강건설) ▲임희정(23·두산건설) ▲장하나(31) ▲전우리(26) ▲조아연(23·한국토지신탁) ▲최예림(24·SK네트웍스) 등 총 12명은 지난 5월 스튜디오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스포티 KLPGA’ 콘셉트는 골프웨어를 입은 선수들의 스포티한 면모를 담았고, ‘비타민 KLPGA’ 콘셉트는 12가지 과일을 상징화한 컬러풀한 의상과 소품으로 깜찍함을 부각했다.
팬 투표로 12명 선정
다양한 콘셉트로 화제
개화기 시대의 의상과 소품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 ‘클래식 KLPGA’ 콘셉트를 통해서는 스포티하고 깜찍한 선수들의 모습과 대비되는 우아하고 품위 있는 모습을 나타냈다.
제15대 KLPGA 홍보모델 화보 사진의 개인 컷은 한 달에 2명(가나다순)씩 KLPGA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달에는 3년 만에 홍보모델로 복귀를 신고한 박결, 2년 연속 상금왕을 달성하며 ‘제15대 KLPGA 홍보모델’로 자동 선정된 박민지의 사진이 공개됐다.
KLPGT는 화보 사진을 활용해 캘린더, 연하장, 월페이퍼 등 제작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KLPGT는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와 네이버NOW 채널인 <KLPGA TV(켈피TV)>를 통해 화보 촬영 현장의 스케치 영상을 공개했으며, KLPGA 투어 생중계 채팅창서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 OGQ 이모티콘’을 제작해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webmaster@ilyosis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