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마루’에서도 포장마차 인기 메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오븐마루치킨이 통마늘 모래집볶음을 추가로 선보이며 사이드 메뉴의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통마늘 모래집볶음은 담백하고 쫄깃한 맛이 일품인 메뉴로, 고소한 닭모래집, 통마늘과 다양한 야채가 함께 어우러져 씹는 식감과 맛의 풍미를 더욱 높였다. 무엇보다 포장마차 인기메뉴를 깔끔한 분위기의 치킨집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오븐마루치킨, 통마늘 모래집볶음 출시
기존 매콤불닭발 업그레이드
기존에 있던 매콤불닭발은 마루무뼈닭발로 메뉴명을 변경하고 맛은 업그레이드시켰다. 쫀득한 무뼈닭발 아래 슬라이스된 양파를 깔고 토핑으로 파채를 더해 채소 특유의 건강한 맛을 더했다. 무엇보다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고려해 매운맛을 줄여 매콤함을 즐기지 않는 고객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매운맛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서 고객 니즈에 따라 스트레스 날려주는 불향 가득한 매운맛으로 변경 가능하다.
오븐마루치킨 관계자는 “최근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올 여름 출시한 마루떡볶이, 마루치즈떡볶이에 이어 통마늘 모래집볶음과 업그레이드된 마루무뼈닭발 등으로 사이드 메뉴군을 강화, 오븐마루치킨에서 보다 다양한 메뉴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