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주 수요일 열리는 특가 이벤트 ‘수수데이’…최고 84% 할인
항공권 일찍 예약할수록 이득…항공권 취급 수수료 100% 면제
‘아는 것이 힘’이라는 말이 요즘처럼 잘 어울리는 때가 있을까. 알면 유용한 정보들이 넘쳐나지만 몰라서 못 누리기 십상이다. 특히 같은 상품이라도 천차만별의 조건으로 판매되는 여행 상품의 경우에는 그 격차가 더욱 크다. No.1 Global 여행그룹 투어익스프레스가 소개하는 다양한 혜택으로 올해는 더욱 알뜰하고 알찬 여행을 떠나보자.
▶매주 수요일 열리는 특가 이벤트 ‘수수데이’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오픈되는 소셜 커머스 방식의 ‘수수데이’에서는 투어익스프레스의 국내외 여행상품 한 가지를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월부터 시작한 ‘수수데이’에서는 홍콩 2박3일 아시아나 항공권을 29만9000원, 제주에어카텔 2박3일 상품을 15만9000원, 부산 KTX레일텔 상품의 경우 KTX왕복 2인+씨클라우드 호텔 1박+조식 패키지를 KTX왕복 티켓보다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등 파격적인 가격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매주 수요일에만 투어익스프레스 홈페이지 메인에 ‘수수데이’버튼이 노출되며 항공권, 국내 숙박권 등 다양한 상품이 등장하므로 한 주도 긴장을 늦추지 말 것.

같은 목적지에 가더라도 항공권 가격이 천차만별인 경우가 많다. 항공사나 경유 횟수에 따라 다르기도 하고, 심지어 같은 항공기를 두고도 티켓의 성격에 따라 가격이 차이가 난다. 이때 가장 저렴한 티켓을 획득하는 방법은 서두르는 것. 저렴한 항공권부터 마감되기 때문에 항공권 가격이 오픈 되자마자 예약할수록 유리하다. 일반적으로 항공요금은 출발일에서 3~6개월 전에 오픈된다. 투어익스프레스는 최근 업계 중 가장 먼저 올해의 유럽 항공권 요금을 오픈했다. 최대 10월31일 출발일 항공권까지 예약 가능하며 대상 도시는 런던, 파리, 프랑크푸르트, 이스탄불, 프라하, 밀라노이다. 30만원 대의 초특가 항공권도 있으니 올해 유럽에 갈 계획이 있다면 서두르자.
▶항공권 취급수수료 100% 면제
‘취급 수수료’란 여행사에서 항공권 구매 시 부과되는 일종의 중개 수수료이다. 일부 항공사와 항공권에만 부과되지만 항공권 금액에 따라 몇만원까지 부과될 수 있다.
투어익스프레스에서는 고객들의 취급 수수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3월31일까지 취급 수수료 면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항공권 예약 후 24시간 안에 결제하면 결제했던 취급 수수료를 100% 환불해 준다. 단 일본, 중국을 제외한 한국 출발 전지역 항공권에 적용되며 프리미엄 고객에게는 수수료 면제와 더불어 투익캐쉬 1%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여행사에서 여행 상품만 이용한다는 편견은 버리자. 많은 여행사들이 고객만족을 위해 여행과 관련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투어익스프레스에서는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사용 가능한 15~5% 할인 쿠폰과 인천공항점, 제주점에서 사용 가능한 10~5%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여행쿠폰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리무진 1000원 할인 쿠폰, 아이모리 사진인화 무료쿠폰 3000원권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불가능을 가능케 하는 무이자 할부
여행 상품은 단가가 크기 때문에 부담이 되기 마련이다. 이때 당신에게 무이자 할부가 주어진다면. 투어익스프레스에서는 3월31일까지 KB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외환카드, 현대카드, 롯데카드, 비씨카드, 하나SK카드 결제 시 2~3개월의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항공권과 아시아 이외 지역 해외 호텔, 제주 BIG3GO 상품은 혜택에서 제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