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 지역 할인내용·특전 사항 달라
일행 많을수록 혜택과 선물이 푸짐
모두투어가 겨울방학 시즌을 앞두고 풍성한 ‘방학 특선’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의 눈길을 잡는다는 계획이다. 자녀를 동반하거나 함께 가는 일행이 많을수록 얻을 수 있는 혜택과 선물이 푸짐하다. 이번 이벤트는 전 지역 상품에 모두 해당하며 각 지역마다 할인내용이나 특전 사항이 다르므로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면 된다.
▶유럽 지역
유럽 상품의 겨울방학 특선 이벤트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중, 고등학생의 경우 상품가에서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다. 초등학생의 경우에는 각 지역별로 현지 특산물 위주의 선물을 받게 된다. ‘겨울방학 특선’이라는 문구가 들어가 있는 상품에 해당되며 이번에 수능을 치른 수험생도 수험표만 가지고 있다면 그대로 적용 가능하다. 아울러 동반자 할인 상품도 판매 중이며 2인 예약 시 1명에게 최대 30만원까지 할인해 준다.
▶남태평양 지역
따뜻한 남태평양의 호주/뉴질랜드 지역으로 가족여행을 떠난다면 성인 2명 이상이 아동과 한방을 사용할 경우 최대 1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성인 3명에 아동 1명의 경우 성인 1인당 5만원씩 할인이 적용돼 총 15만원의 할인이 가능하다. 성인 2명에 아동 1명의 경우는 10만원이 할인된다. 아울러 괌 PIC GOLD 4/5일 상품은 3/4인 가족 특별 요금제가 적용돼 아동요금이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된다.
▶미주지역
가족 단위 여행객이 점점 늘어나는 하와이 지역의 경우 매월 둘둘 패밀리(4인가족), 둘하나 패밀리(3인가족) 상품을 예약하는 선착순 가족 열 팀에게 아웃백 외식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미서부 지역은 4인 가족 예약 시 성인 두 명에게 각각 10만원을 할인해준다. 아울러 캐나다 지역은 4인 가족 예약 시 10만원 외식 상품권을 증정하며 미동부 지역의 경우는 4인 가족 예약 시 비타민제 센트룸을 제공한다.

위의 지역 외에도 중국, 일본, 동남아, 그리고 골프, JM 상품 등 전 지역 상품에 겨울 방학 특선 이벤트가 적용된다. 일본상품은 ‘동반아동 할인’이라는 문구가 들어간 상품을 예약할 경우 동반아동 1인 상품가의 50%를 할인해 주고, 동남아 지역은 성인 두 명 이상 동반할 시 함께 가는 아동에게 반값 할인이 적용된다.
상품기획부 부서장 이철용 과장은 “겨울 방학을 앞두고 가족간에 또는 친구간에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겨울방학 특선 이벤트 상품을 활용해 가격과 경품, 특전 등의 혜택을 누려보는 것도 방법이다”며 “이외에도 조기예약할인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여행사 홈페이지를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