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용품회사 테일러메이드 골프의 한국지사는 지난달부터 한성에프아이를 파트너로 하여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을 본격적으로 전개 중이다. 고품질의 선별된 원단과 자재를 사용해 하이 퍼포먼스 어패럴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되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트렌드에 민감하고 스타일을 중시하는 젊은 마인드의 골퍼를 타깃으로 한다.
테일러메이드 코리아가 한성에프아이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은 이유는 한성에프아이가 한국 골프 어패럴 시장에서 폭넓은 경험을 보유한 업체이기 때문이다. 한성에프아이는 올포유, 레노마 등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한성에프아이와 제휴어패럴 사업
트렌드에 민감하고 스타일 중시
또한 한성에프아이는 골프의 고향인 스코틀랜드 세인트 앤드류스에 본부를 둔 영국 왕립골프협회 (R&A)와 ‘The Open’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향한 길을 개척하고 있다.
테일러메이드 코리아는 또 프리미엄 골프 용품 라인인 심 글로리(SIM Gloire)를 홍보하기 위해 KLPGA 투어의 스타 선수인 유현주를 영입했다. 앞으로 테일러메이드는 의류,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골프 용품 양쪽 모두를 아우르는 종합적인 골프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구축하고 업계 1위의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테일러메이드 코리아는 지난달 중순 첫 방영을 탄 공중파 첫 골프 예능 SBS <편먹고 072>를 후원 중이다. 이 프로그램에는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골프 용품 브랜드 모델인 유현주 여자프로골프 선수와 골프를 좋아하는 연예인, 운동선수 등이 출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