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시사 취재2팀] 함상범 기자 = 웹드라마 <두근두근 설레임>이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다.
16일 <두근두근 설레임> 제작을 맡은 소금빛미디어에 따르면 이번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는 웹드라마 제작과 쇼케이스 진행을 위한 프로젝트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주인공인 소녀들이 이 웹드라마와 함께 K-트롯의 꿈을 이룰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게 됐다. 열정과 꿈을 품고 하나 되어 노력하며 실력을 쌓고 있는 소녀들의 뜨거운 청춘을 응원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두근두근 설레임>은 가수의 꿈을 이루고자 하는 실력파 소녀들의 피와 땀, 눈물이 어우러진 청춘 성장물이다. 트롯으로 전 세계 무대를 누비고야 말겠다는 야심찬 꿈을 품고 모인 네 명의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 작품은 문화체육관광부와 부산시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 행사 ‘2020 부산콘텐츠마켓’에서 드라마 부문 최우수작품으로 선정될 만큼 화제성이 뛰어난 작품이다.
이에 더해 소녀들이 K-트롯 걸그룹으로 성장하기 위한 디딤돌이 될 이 작품에는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하며 ‘여자 정동원’으로 주목받는 이예은이 출연을 확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