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투아이(eye to eye) 가요계 등장

2011.06.10 15:30:14 호수 0호

탁월한 보컬 실력 뽐내며 화제

신인 여성보컬 그룹 아이투아이<eye to eye>가 미니앨범을 내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들의 데뷔앨범인 [Eye To Eye]는 지난 6월7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됐다.

아이투아이는 여성 3인조 그룹으로 수혜 나래 진선으로 구성되어있다.

아이투아이는 이미 데뷔 전부터 보컬 트레이너와 각종 보컬 팀에서 활동해오며 주목 받아왔다. 이들은 같은 소속사인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콘서트 무대에도 게스트로 출연하는 등 탁월한 보컬 실력을 통해 음악적으로 실력을 인정받아오며 여자 브라운 아이드 소울이라는 별명을 갖기도 했다.

아이투아이의 멤버들은 각자의 음악역량도 개성 있어 아름다운 하모니를 구성한다. 리더인 수혜는 전형적인 R&B스타일의 목소리, 나래는 파워풀한 가창력, 진선은 깊은 음역대가 장점으로 이 세 명의 조화가 잘 어우러져 아이투아이만의 절묘한 화음을 형성한다.
 
타이틀곡 ‘남자답게’로 인기몰이 중

이들의 데뷔가 또 하나의 화제가 된 이유는 최근 MBC <나는 가수다>를 통해 잘 알려진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멤버 정엽이 에코브릿지와 함께 이번 아이투아이 앨범의 프로듀서를 맡았기 때문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인 ‘남자답게’를 비롯해 ‘Eye to Eye’ ‘그리고 그려요’ ‘Day By Day’ ‘기억해줘’의 5곡이 수록되어있다. 타이틀곡인 ‘남자답게’는 정엽과 에코브릿지가 작사·작곡한 곡으로 남자에게 버림받은 여자의 복잡한 심정을 표현한 곡이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에는 정엽이 카메오로 출연해 복싱의 라운드 걸과 비슷한 옥타곤 보이로 등장해서 코믹연기를 선보이며 아이투아이에게 힘을 실어줬다.

또 다른 곡인 ‘그리고 그려요’는 나얼이 작사·작곡한 곡으로 호소력 짙은 음색이 물씬 풍기는 전형적인 나얼 스타일의 곡이다. 보컬과 하모니가 강조된 이 곡은 멤버들의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곡이기도 하다.

‘그리고 그려요’는 나얼이 다른 뮤지션에게는 처음으로 작곡해 준 곡이기도 해서 아이투아이에게는 의미가 남다르기도 하다.

이밖에도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멤버인 영준·성훈도 이번 앨범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이들의 그룹명인 eye to eye는 눈을 맞대고 서로를 이해하여 뜻을 같이 한다는 의미로 대중들과 눈을 맞대고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을 담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고 있어 실력파 그룹 아이투아이에 대한 팬들의 관심은 더욱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