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웨드 웨딩박람회 “신랑·신부가 돼 보세요”

2015.07.24 14:53:36 호수 0호

[일요시사 경제2팀] 박민우 기자 = 개그맨 홍록기 대표가 운영하는 웨딩컨설팅 전문업체 나우웨드는 최근 한 금융기관에서 실시한 신용평가에서 A등급을 받아 명실공히 신뢰기업으로서 인정받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를 기념해 나우웨드는 25∼26일 ‘프리미엄 웨딩페어’를 개최해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다양한 특전과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웨딩페어에서는 웨딩드레스 피팅과 메이크업을 무료로 체험하는 이벤트를 마련해 나만의 웨딩스타일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나우웨드 웨딩플래너들은 2015 해외컬렉션 및 국내 로컬 드레스샵의 드레스 스타일을 모두 분석해 신부들에게 다양하게 제안할 예정이다. 그 동안 인기를 모아왔던 벨 라인 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핏의 A라인이나 우아한 느낌을 연출하는 머메이드 라인의 실루엣은 물론, 원단까지 꼼꼼히 따져 레이스 소재를 비롯해 타프타, 오간자, 미카도 등의 고급 실크 드레스 등을 신부의 체형과 스타일에 맞춰 알맞게 추천할 예정이다.

나우웨드는 윤형빈과 정경미, 홍경민, 하하와 별, 슈퍼주니어 성민 등 인기 연예인들의 웨딩을 담당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타일리시한 웨딩을 제안하고 있다.

연예인들의 결혼식을 담당했던 유명 플래너들을 주축으로 진행하는 이번 웨딩페어는 고객 만족도 100%를 목표로 하는 홍 대표의 경영 마인드가 고스란히 반영되었다. 참여 업체 선정에서부터 웨딩플래너의 교육까지 홍록기 대표가 직접 기획하고 관리할 정도로 심혈을 기울였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파격적인 가격의 스페셜 웨딩패키지도 눈길을 끄는데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본식 불포함) 가격이 88만원인 상품과 본식과 리허설 촬영 모두 포함해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가격이 129만원인 상품 등을 포함한다. 스튜디오에서의 리허설 촬영을 생략하는 커플들을 위해 49만원 가격의 데이트 스냅 상품을 단독으로 마련했다.

나우웨드는 “가격 대비 고퀄리티 서비스를 고수해온 지금까지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합리적 가격에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업체를 선정해 이 같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서울 신사동 웨딩스퀘어에서 진행하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상담을 받고 돌아가는 신랑신부들의 손이 모자랄 정도로 사은품이 푸짐하다. 상담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인기 연극 ‘수상한 흥신소’, ‘극적인 하룻밤’, ‘연애의 목적’, ‘옥탑방 고양이’ 중 한 편에 한해 2인 관람권을 제공하며 방문한 모든 예비 신랑신부들에게는 나우웨드 웨딩다이어리, 모닝글로리 청첩장 탐구생활, 남성잡지 <루엘>, 워커힐 면세점 2만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몰디브, 쿤, 하와이, 푸켓, 유럽 등 BEST 5 허니문 지역을 대상으로 최대 80만원 할인을 비롯해 호텔 룸과 항공 좌석 업그레이드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박람회 당일 웨딩패키지 계약 커플에게는 NOWWED&JTN 이벤트 멤버십을 발급해 2인 콘서트 1회 무료 관람과 멤버스 전용 스토어 이용 등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아이웨어 브랜드 하키오스의 25만원 상당의 선글라스 1개와 알러지 없는 ‘써지컬스테인리스’ 주얼리 ‘하비쥬’의 이어링을 증정한다. 프리미엄 웨딩페어 참가는 나우웨드 홈페이지(www.premiumweddingoutlet.co.kr/)를 통해 사전 신청 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pmw@ilyosisa.co.kr>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