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원, 스타화보

2010.01.26 10:11:08 호수 0호

‘도자기 피부’ 시선 집중

연기파 배우 예지원이 스타화보를 통해 아찔한 매력을 발산했다. 예지원은 30대 후반이라는 나이가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군살 하나 없는 몸매와 매끈하고 뽀얀 도자기 피부의 매력적인 자태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그간 다양한 작품에서 보여왔던 섹시미와 묘한 느낌의 매력, 그리고 뛰어난 연기실력 등 그녀만의 개성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예지원 스타화보는 지난 1월2일부터 3박5일 일정으로 태국 푸켓에서 ‘셀러브리티’를 주제로 촬영됐다.

예지원 스타화보는 푸켓 최고의 일몰풍경으로 유명한 선셋비치에서 촬영됐는데 이 지역은 유럽 및 러시아의 부유층이 휴가를 즐기러 오는 곳으로 마치 유럽의 관광지를 간 듯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장소이다.
현지 촬영 당시 동양적인 마스크와 아담하면서도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는 몸매로 동양 미인의 매력을 한껏 발산한 예지원은 휴가차 푸켓에 들린 유럽 및 러시아 관광객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고.

또한 예지원은 촬영 당시 두통으로 인해 진통제를 지속적으로 복용하면서 촬영에 임해야 할 정도로 컨디션 난조인 상황에서도 악바리 근성을 발휘해 비키니 및 명품 드레스 100여 벌을 소화해내 촬영기간 내내 스태프들의 칭찬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예지원 스타화보를 본 팬들은 “할리우드에는 제니퍼 애니스톤, 안젤리나 졸리, 샤론 스톤 등 실제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외모와 몸매를 가진 배우들이 있는데 한국엔 바로 예지원이 그렇다”며 입을 모아 칭찬했다.

스타화보닷컴 관계자는 “이미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많은 팬을 확보한 예지원은 최근 버라이어티 방송을 통해 친근함까지 선보이고 있다”며 “다양한 경력만큼 폭넓은 팬 층을 가진 예지원 스타화보는 스타화보 사상 최초로 10~20대뿐만 아니라 30~40대 중년 팬까지 전 연령대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예지원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이통3사 무선 인터넷 서비스 화보 코너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
사진제공=스타화보닷컴]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