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터넷 얼짱 엘리 제이 아찔한 몸매 공개

2009.11.17 10:16:56 호수 0호

섹시, 발랄, 깜찍, 터질 것 같은 상큼함


‘글로벌 인터넷 얼짱’ 엘리 제이가 월드 그라비아 화보를 통해 한국 남성들을 찾아간다. 엘리 제이는 얼마 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사진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며 러시아, 중국 등 세계 여러 나라의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장본인.
순정만화 주인공 같은 예쁜 외모와 강아지 같은 크고 동글동글한 눈망울이 매력적인 엘리 제이가 더욱 유명해진 이유는 그녀의 명품 가슴. 168cm의 키에 37-24-35의 아찔한 신체 사이즈를 자랑한다.
청순한 외모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F컵의 소유자인 엘리 제이는 ‘얼짱 가슴 미인’으로 인터넷상에서의 글로벌한 인기와 더불어 국내에서도 숱한 화제를 뿌린 바 있다.
이번 엘리 제이의 월드 그라비아 화보 테마는 ‘당신을 뒤흔들 치명적인 섹시 소녀’. 베트남의 호치민, 무이네 등지에서 생생하고 활기 넘치는 자연을 배경으로 때론 순정만화처럼 때론 섹시한 영화처럼 다양한 모습을 선사한다.
지켜주고 싶은 사랑스러운 소녀의 모습과 더불어 도발적인 눈빛으로 무장한 육감적인 여인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남성들의 마음을 뒤흔들 예정인 것.
특히 엘리 제이의 그동안 알려진 사진들과는 다른 다양한 모습과 매력이 담긴, 수위 높은 노출과 럭셔리함이 공존하는 고 퀄리티의 화보를 선보일 계획이다.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글로벌 얼짱 엘리 제이의 월드 그라비아 화보는 무선네이트 코리아 그라비아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