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움, 웨딩페어 개최 '2014년 럭셔리 웨딩 트렌드' 한 눈에

2013.09.27 16:44:04 호수 0호


[일요시사=문화팀] 소셜베뉴 ‘라움’은 지난 25일, 캐슬 웨딩의 4번째 이야기 ‘오직 당신만을 위한 로열 가든 파티’를 주제로 웨딩 페어를 개최했다.



이날 웨딩페어에는 각분야 최고 브랜들이 참여하여 게릴라 웨딩 퍼포먼스, 웨딩패션쇼, 명품브랜드 쇼케이스 등이 다채롭게 진행됐다.

2014년 럭셔리 웨딩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었으며, 라움 만의 캐슬웨딩과 로열 가든파티를 주제로 400여평의 그라스가든에서 선보이는 애프터파티 세레모니 등을 선보였다.

웨딩패션쇼는 박술녀한복(한복), 이승진웨딩, 아틀리에쿠(드레스), 비아바이이정기(턱시도), 김청경헤어페이스(메이크업) 등 현재 우리나라 각 분야 최고 브랜드들이 참여했다.

박술녀 한복은 ‘가족들이 입을 수 있는 행복한 한복’을 주제로 정영숙, 금보라, 이정용, 현영, 아이돌 가수 달샤벳 등 30여명의 연예인들과 그들의 가족들이 한복 모델로 참여해 선보였다.

아틀리에쿠의 경우 배우 전지현이 기자회견 드레스로 선택해 이슈가 된 ‘제네펙헴’과 상위 1%의 웨딩드레스와 레드카펫 드레스로 각광받고 있는 ‘쥬하이 무라드’의 새로운 컬렉션을 국내 최초로 런칭했다.


또한 22년 동안 대한민국의 웨딩트렌드를 이끌어오며 해외 유명 컬렉션에 참가해 국내 웨딩드레스 문화를 알려온 디자이너 이승진 대표는 클래식하고 여성적인 2013 F/W 이승진웨딩의 의상과 러시아 브라이덜 위크에 선보여 호평을 받은 드레스를 선보였다.

비아바이이정기의 경우 ‘Seventies Hustle’을 주제로 70년대 보헤미안, 펑크, 팝, Rock&Roll의 영향으로 비구조적이고, 일상적이며, 편안함을 추구하는 턱시도를 선보였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메이크업아시트스 김청경의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 강의도 들을 수 있었다.

또 조말론와 라메르(코스메틱), 아이뽀(스킨&바디케어), VB DIET LAB(아모레퍼시픽 다이어트 프로그램), 아장프로보카퇴르(란제리) 등 각 분야별 최고 명품 브랜드를 엄선, 쇼케이스를 운영해 웨딩페어 참가자들이 직접 명품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라움 웨딩페어의 하이라이트는 ‘Royal Garden Party For You’를 주제로 하는 라움만의 애프터 파티였다.

도심의 아름다운 야경을 품에 안은 400여평 규모의 푸른 잔디에서 칵테일과 핑거푸드를 즐기며 찾아와준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새로운 패턴의 웨딩 세레모니를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라움 관계자는 “이는 라움에서만 가능한 세레모니 아이템으로 Out-door Wedding을 갈망하는 신랑신부와 In-door Wedding을 선호하는 혼주를 모두 만족하는 최고의 아이템으로 라움 만의 경쟁력이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웨딩페어에 참석한 전 고객에게는 캐나다 바이오테크 화장품 브랜드인 ‘라진의 파워 트레블 킷트’, 영국 럭셔리 란제리 브랜드인 ‘아장프로보카퇴르의 스타킹’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됐다. 또 당일 상담 및 예약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과 대관료할인, 월컴리셉션 파티 무료, 애프터파티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졌다.


김설아 기자 <sasa7088@ilyosisa.co.kr>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