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과 샐러드 조화된 웰빙 메뉴 선보여
국내 1위 프랜차이즈 그룹인 제너시스의 돈까스, 우동 전문점 ‘유나인’(대표 우길제)이 신메뉴 ‘힐링 수비드 닭가슴살’을 출시했다.
유나인이 선보이는 힐링 수비드 닭가슴살은 고단백 부위인 닭가슴살에 신선하고 풍부한 계절 채소 샐러드를 곁들여 담백한 맛을 담고 있다.
특히 유나인은 힐링 수비드 닭가슴살 안주 메뉴도 함께 선보여 가벼운 주류와 함께 닭가슴살 안주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정창영 유나인 전략기획팀 팀장은 “최신 수비드 기법(재료를 진공으로 포장해서 끓지 않을 정도의 저온에서 삶는 저온숙성조리법)으로 가공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닭가슴살에 유나인만의 독특한 가쓰오 소스와 채소를 더해 신선한 채소와 닭가슴살을 함께 맛볼 수 있도록 했다”며 “웰빙과 다이어트를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유나인은 연말을 맞아 지난 12월12일부터 등심돈까스 혹은 매운철판돈까스 주문 시 중우동을 무료로 고객에게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와 홈페이지 시식 후기 게재 이벤트를 1월25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유나인은 단일불포화지방산이 83% 함유된 하이올레익 해바라기 오일을 사용한 건강하고 맛있는 웰빙 돈까스를 메인 메뉴로 하고 있으며 2012년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돈까스, 우동 부문’ 브랜드 가치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