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모터스, ‘베스트 애프터 세일즈’ 4년 연속 수상

2024.03.28 14:55:30 호수 0호

업계 최상의 기술력과 서비스 수준
고객만족 실현한 딜러사로 자리매김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BMW 공식 딜러사인 삼천리 모터스가 지난 27일, ‘BMW 그룹 코리아 어워드 2024’서 서비스 부문 최고 영예인 ‘베스트 애프터 세일즈’를 4년 연속 수상했다.



베스트 서비스 센터 분야서도 괄목할만한 결과를 거둬 ▲중정비 담당의 풀샵 부문에서는 삼천리 모터스 천안, 군포, 청주, 동탄 서비스 센터가 각각 1~4위를 석권하고 ▲경정비 담당의 메카닉샵 부문에선 세종, 안산, 안양 서비스 센터가 각각 1~3위를 휩쓸었다. 

이번 수상으로 우수 역량을 갖춘 정비인력이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딜러사로서의 명성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됐다.

BMW 그룹 코리아 어워드는 매년 삼천리 모터스 등 전국 7개 BMW 공식 딜러사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세일즈, 서비스, 파이낸셜 등 다양한 분야서 한 해 동안 우수한 성과를 거둔 딜러사와 임직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이날 삼천리 모터스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딜러사에게 주어지는 ‘베스트 애프터 세일즈’를 2021년부터 4년 연속으로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삼천리 모터스는 고객이 늘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차량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실력을 갖춘 인력을 양성하고 서비스 품질개선과 향상에 노력하는 등 각종 서비스 인프라를 지속 확충하며 고객만족 실현에 노력한 점을 인정받았다.


이뿐만 아니라 BMW 차량 최고 판매 기록을 달성한 이에게 수여되는 ‘BMW 세일즈 프리미엄 클럽’, BMW 최상위 서비스 레벨을 인증하는 ‘마스터 서비스 어드바이저’, 인사제도, 인재 육성, 조직관리 등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이에게 주어지는 ‘엑설런스 인 리테일 HR’ 등 다양한 분야서 삼천리 모터스 임직원의 수상이 이어졌다.

삼천리 모터스 관계자는 “삼천리그룹이 가진 ‘신뢰와 화합의 기업문화’, BMW 그룹 코리아의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즐거움과 가치 창출’이라는 철학이 조화를 이룬 결과”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에게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딜러사로서의 책임을 다하고 서비스 네트워크 가동률을 극대화하는 데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종합에너지그룹 삼천리가 전개하는 생활문화 부문서 자동차 딜러 사업을 수행하는 삼천리 모터스는 현재 동탄, 안산, 안양, 군포 등 수도권 지역과 청주, 천안, 세종 등 충청 지역을 아울러 BMW 신차 전시장, BPS(BMW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 서비스 센터를 운영해 BMW와 관련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며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haewoong@ilyosisa.co.kr>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