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101> 엑스원 김우석, 팬 단톡방 예고없이 등장 “사랑해”…깨알 영상·음성 인증

2019.07.22 00:14:55 호수 1227호

▲ 엑스원 김우석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일요시사 취재 2팀] 김민지 기자 ='프로듀스 X 101'으로 그룹 엑스원(X1) 멤버가 된 김우석이 카카오톡 팬 채팅방에 등장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21일 김우석은 팬들이 만든 카카오톡 팬 채팅방에 입장해 자신의 정체를 밝혔다.

이 채팅방에서 김우석은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모니터링을 진짜 꾸준히 잘했다. 내가 진짜 사랑 받고 있구나 라고 느낄 수 있었던 3개월 이라는 시간에 저보다 더 상처 받고 더 아파하셨을 여러분들을 위해서 왔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김우석은 "어제 이후로 엑스원이 됐다. 너무 사랑하는 동생, 친구, 형들과 함께 팀이 되었고 그 앞에는 여러분들이 있기에 두려운 건 없는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더불어 김우석은 "이제는 슬픈 말은 안하고 싶다. 이제는 짤랑단이 아닌 엑스원의 새로운 호칭으로 불리울 수 있겠지만 제 마음 속에 이 시기에 느낄 수 있었던 사랑 그리고 짤랑단이라는 이름은 영원히 남을 것 같다. 저는 묵묵히 여러분들을 따라가겠다. 너무 사랑하고 엑스원 멤버 11명 사랑으로 따라가겠다. 사랑해요 라는 말을 100번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101번 말하고 싶을 만큼 사랑한다. 사랑해"라고 전했다.

채팅방 퇴장 전 김우석은 셀카 동영상과 음성 녹음본을 올리며 깨알같이 인증을 하기도 했다.


김우석은 19일 막을 내린 엠넷 '프로듀스X101'에서 최종 순위 2위로 엑스원(X1)에 합류했다.

엑스원(X1)은 5년 동안 활동하며, 광고 촬영 및 프로필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한편 '프로듀스X101' 파이널 생방송에서 호명된 엑스원(X1) 멤버들의 최종 순위는 1등 김요한, 2등 김우석, 3등 한승우, 4등 송형준, 5등 조승연, 6등 손동표, 7등 이한결, 8등 남도현, 9등 차준호, 10등 강민희이며, X는 이은상이다. 이진혁은 11등으로 탈락했고 김민규는 누적 득표수 차이로 탈락했다.

탈락한 9명의 연습생들을 두고 일각에서는 'BY9(바이나인)'으로 데뷔해달라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