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강사 김재민, 선거철 SNS 활용한 선거노하우 공개

2012.03.26 20:24:47 호수 0호

 

[일요시사=김설아 기자] SNS 강사 김재민 나이스소셜웹컨설팅 대표는 오는 4월 8일 오후 1시부터 오후 7시까지(각 6시간) 한국소셜미디어협회에서 정당관계자, 국회의원 비서관, 국회의원 보좌관, 정부 관계자, 기업마케팅 담당자 등을 대상으로 트위터-심화과정, SNS 선거활용법 실습교육과 마케팅 운영과정 강의를 진행한다.



유권자와 소통하는 SNS 선거전략과정
트위터 마케팅 분석과 운영 실습교육 강의

김 대표는 트위터의 과학적 분석에 역점을 두고 마케팅 분석과 운영, 그리고 실습교육을 세밀히 실시할 계획이다. 또 국내외 분석도구와 트위터 API 운영, 웹진제작, 트위터 어플리케이션, 키워드 분석, 정치인 비교분석 도구까지 트위터에 관한 모든 것을 알려줄 계획이다.

김 대표는 소방방재청, 중앙대학교, 서울대 평생교육원, 강원농업기술원, 충남농업기술원, 대전테그노파크 등 정부기관과 정당 및 다양한 기업에서 SNS강의를 하고 있는 소셜미디어 교육전문가이며 ‘SNS로 브랜드가치를 높여라’의 저자이다.

김 대표는 “SNS 중  트위터의 중요성이 커지는 상황에서 체계적인 분석과 운영을 통해 트위터를 이용해 국민과의 대화의 적극적으로 해야 한다”며 “SNS 강사 김재민의 도움을 받아 더 체계적으로 트위터 활용법을 배우고 국민과 소통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자세한 문의는 나이스소셜웹컨설팅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