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협력업체 ‘사이버 스마트 교육’ 무료 지원

2013.10.04 17:18:04 호수 0호


[일요시사=온라인팀] KCC, 협력업체 ‘사이버 스마트 교육’ 무료 지원



KCC(대표 : 정몽익)가 인프라 부족으로 인적자원 개발에 어려움을 겪는 협력업체들을 위해 나섰다.

KCC는 2일, "‘동반성장 사이버 스마트 교육’을 실시하며 협력업체 임직원의 직무능력 향상과 자기 계발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KCC의 ‘동반성장 사이버 스마트 교육’은 시간·공간적 여유가 없는 협력업체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온라인 교육 지원 프로그램이다. 

KCC는 건설, 기획, 영업, 회계, HR, IT 등 다양한 분야의 300여개 온라인 강의를 지원함으로써 협력업체들의 인재교육훈련 저변을 확대하고, 업무수행에 필요한 개인역량을 개발해 협력업체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KCC의 사이버 스마트 교육의 지원 대상은 206개에 달하는 KCC 동반성장 협력업체 임직원 모두이며, 온라인 교육이기 때문에 교육을 희망하는 협력업체 임직원들은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수강할 수 있다.


사이버 스마트 교육에 참가하고 있는 협력업체 직원은 “자기 계발의 중요성을 실감하고 있지만 비용 등의 문제로 제대로 된 직무교육을 받지 못한 것이 사실”이라며 “KCC가 마련한 사이버 스마트 교육을 통해 업무를 수행하면서 부족했던 부분을 메꾸고, 평소 배우고 싶었던 마케팅 분야도 공부하며 자기 계발의 시간을 보낼 예정”이라고 말했다.

KCC 관계자는 "‘사이버 스마트 교육’은 동반성장의 일환으로 협력업체의 인적자원 개발을 지원코자 KCC 임직원이 받는 것과 동일한 사이버 교육을 개방한 것"이라며 "직무교육에 협력업체들의 관심이 매우 높은 만큼 양질의 교육 컨텐츠로 협력업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신경 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사이버 스마트 교육은 ▲알기 쉬운 회계실무 ▲영업 실무 능력개발 ▲HR실무 전문가 과정 ▲고객지향의 업무체계 구축 전략 ▲마케팅 실무 에센스 등 다양한 현장 중심 교육 컨텐츠로 운영되며 이에 따른 비용은 전액 무료다.

김해웅 기자 <haewoong@ilyosisa.co.kr>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