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경소녀’, 웰메이드 캐롤 앨범 발매

2012.12.10 17:26:20 호수 0호

 

[일요시사=온라인팀] 특유의 청아한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디소녀 ‘동경소녀’의 캐롤앨범 ‘눈이 오네요’가 발매됐다.



가수 동경소녀는 대기업 음료광고 ‘소녀시대’ 편을 가창하며 광고계의 돌풍을 일으킨 바 있으며, 어쿠스틱 캐롤송 ‘온 세상에 눈이 내리면’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눈이 오네요’는 그녀의 데뷔앨범과 뮤직드라마 OST '나의 왕자님(My Prince)’ 등을 작업했던 프로듀서 ‘오빠사운드(이정규, 최문규)’의 곡으로 그루브한 리듬과 신스사운드의 조화가 어우러진 일렉트로 장르의 곡이다.

또한 버클리출신 재즈밴드 '더캣하우스‘의 리드보컬이자 KBS ’내마오(내 인생의 마지막 오디션)‘ 음악감독으로 참여했던 구자창(Dr.9)이 송디렉터로 참여하여 특별한 하모니를 완성했으며, 특히 동심을 자극하는 가사는 ’걸스데이‘ 리더 ’소진‘이 참여했다.

최근 앨범 발매 이후 국내 소울디바의 계보를 이어가고 있는 실력파 보컬리스트 ‘어반스페이스’의 피처링이 인상적이며 뮤직비디오는 그래픽 디자이너 이호국 감독이 참여하여 특별한 애니메이션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동경소녀는 오는 24일 인디밴드 ‘소심한 오빠들’의 연말공연 게스트로 나설 예정이다.

 


유재상 기자 <yoooo3700@ilyosisa.co.kr>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