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56호> 백운비의 독자 운세 풀이

2025.11.03 15:05:00 호수 1556호

남궁현
남·1977년 5월11일 진시생



문> 부친의 가업을 물려받아서 식품 가공업을 운영하고 있으나 지금 벼랑에 서 있습니다. 처가으 금전도 얽혀 있어 부도가 나면 가정 파탄까지 우려되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답> 사업은 이미 실패의 길에 접어들어서 피해 가지 못 합니다. 지금은 시간을 끌면 끌수록 손해가 커지니 하루속히 정리 단계에 들어가세요. 귀하는 생산·제조·가공업 분야와는 거리가 멀고 유통업이 좋습니다. 각종 식품이나 농·축산물 도 소매 및 납품업을 함께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작은 것부터 시작하세요. 앞으로 2년 이내에 일어서니 조사 대업의 원칙을 명심하세요. 처가의 금전 문제는 다음으로 미뤄지고 가정 파탄도 없습니다. 오히려 부인의 적극적인 협조에 귀하의 힘이 배로 늘어납니다. 주의할 것은 관재수인데 어차피 겪어야 할 과제이며 다행히 형액은 없습니다. 송사에 시달리나 결과는 좋습니다.

 

조아영
여·1997년 9월18일 사시생

문> 저의 전공은 토목이나 지금은 엉뚱한 분야에서 방황하고 있어 앞일이 막막합니다. 그리고 1990년 4월 인시생과는 악연인지 자주 싸우는데 정말 인연이 아닌지요.

답> 귀하는 지금까지 초년 운이 불운해 발전하는 것이 아니라 악재와 시련에 묶여 있습니다. 처음부터 전공과는 맞지 않고 공부에 관심이 멀어서 한 가지도 완성된 것이 없습니다. 또한 이성에게 일찍 관심을 둔 것도 화근입니다. 귀하는 지금까지 운이 불운해 자산 관리가 잘 안 된 것은 사실이나 이제부터 지켜야 할 것과 버려야 할 것을 분명히 해 최소한의 손실을 막으세요. 운명은 항상 바른 길에서 행운을 만납니다. 성격이 강하고 남자같은 기질이 있어서 세부적이지 못하고 욕심 때문에 현실을 초월하는 악습을 고치세요. 이성 문제부터 정리하고 재능을 키워 미래 준비에 전념하세요. 결혼은 3년 후이며 인연은 돼지띠 중에 있습니다.

 


오정한
남·1984년 7월5일 인시생

문> 현재 변리사 시험 준비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이 길이 아니라면 저는 무엇을 해야 할까요? 막연한 삶이 싫은데 결혼도 아직 못 해 걱정이 많습니다.

답> ​​​​​​​진로 선택은 잘 했으니 자신을 가지고 계속 진행해 나가세요. 반드시 이뤄집니다. 2년 후 완성돼 곧바로 성공의 반열에 오릅니다. 국내보다는 해외와의 인연이 더 두터워 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먼저 외국어 실력을 높이고 해외에 관심을 두세요. 다만 주의할 것은 건강입니다. 그동안에도 소소한 건강 문제에 시달리면서 막중한 지장을 초래했습니다. 그러나 중병에 걸리거나 단명하는 것은 아니니 안심하고 전문의의 지침을 잘 따르세요. 결혼은 2년 후 범띠와 인연이 있습니다. 다만 10월생은 피하세요. 상대는 금융 계통이나 공직에 종사하는 여성입니다. 귀하는 보수적이고 까다로운 성격을 지녔으나 좋은 여성을 만나 조화를 이룹니다.

 

황성아
여·1978년 6월19일 사시생

문> 저의 1977년 3월 유시생인 남편이 식료품 수입업을 하려고 합니다. 제가 자금을 마련해 줘야 하는데 괜찮을까요? 직장 생활에 회의를 느끼고 장사만 하려고 해 불안합니다.

답> ​​​​​​​​​​​​​​남편이 추진하는 사업은 실패합니다. 금전 지원은 절대 금물이며 아직 독립하면 안 됩니다. 그리고 운의 시기와 업종, 자금까지 모두 어긋납니다. 2년 전부터 운이 기울어 움직이고 있으며 안전을 해치고 파장을 만드는 극히 위험하고 무서운 운입니다. 지금 독립은 곧 불행이며 험난한 길을 재촉하는 것입니다. 남편의 성격이나 심성은 나쁘지 않으나 불운의 영향으로 스스로 나쁜 길을 재촉하고 있습니다. 다행히 귀하의 운이 상승해 남편의 운을 제압할 기운이 있어서 귀하의 설득에 반응해 다시 제자리를 지키게 됩니다. 시간이 없으니 즉시 해결하세요. 2년 후 자동차 및 레저 분야에서 기회를 맞이하게 됩니다.

 

<webmaster@ilyosisa.co.kr>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