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경환
남·1981년 4월25일 진시생
문> 여러 직장을 전전하다가 갑자기 건강이 나빠져 모든 것이 중지된 상태입니다. 돈도 없어서 생계가 시급한 문제인 데다 치료비가 없어 체념 상태인데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답> 안타깝게도 건강 운이 절박한 처지에 있습니다. 불치난고의 운으로 불치병으로 인한 병마에 시달리게 됩니다. 중풍이나 파킨슨병 등 거동장애의 운이지만 다행히 타고난 본래 운세의 기가 아주 강해 사회생활은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러나 완치는 불가능해 아주 제한된 행동만이 가능합니다. 그나마 다행스러운 것은 처운이 좋아 부인의 헌신적인 내조가 귀하에게는 큰 등불로 이어집니다. 가전제품이나 건강식품 쪽에 좋은 길이 있으며 내년에 가까운 지인의 도움으로 시작하게 됩니다. 이제부터 모든 것을 부인에게 전적으로 맡기고 귀하는 건강 회복에 주력하세요. 부인의 내조로 가정과 사업 모두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신혜영
여·1996년 1월17일 묘시생
문> 부모님의 권유로 여러 차례 선을 보았으나 사실은 제가 따로 마음에 두고 있는 남성이 있습니다. 1989년 4월 묘시생인데 저와 인연이 될 수 있을까요?
답> 사랑하는 것과 연분인 상대는 다를 수 있습니다. 지금 상대와는 지나가는 한때의 짧은 인연으로 끝이 납니다. 귀하가 아무리 사랑을 간직하고 싶어도 그것은 귀하 혼자만의 헛된 망상에 불과합니다. 올해 이후 운세의 변화로 마음이 바뀌고 새로운 연분을 만나 새롭게 출발합니다. 짧은 인연은 일시적인 감정에 불과해 영원할 수 없으며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해결됩니다. 돼지띠나 개띠 중에 인연이 있으며 평생의 연분으로 이어집니다. 앞날의 행복이 보장돼 내년에 혼례로 가정을 이루게 돼 그동안의 갈등과 고민이 정리됩니다. 교육행정직이나 복지 재단 쪽에 길이 있습니다.
이정석
남·1978년 11월3일 신시생
문> 실직한 지 1년이 지났는데 아직도 길이 보이지 않아 너무 답답합니다. 그리고 술을 너무 좋아해서 실수가 많은데 고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아직 결혼도 못 했습니다.
답> 현재 운세가 저조한 데다 술버릇까지 좋지 않아 스스로 문제를 크게 만들고 있습니다. 전 직장에서도 음주로 인해 화근이 발생해 직장을 떠나게 됐으며 지금도 음주로 비롯된 크고 작은 일들이 길을 가로막고 있습니다. 지금으로서는 술을 끊는 것이 우선입니다. 원래 타고난 운세는 좋습니다. 부동산 또는 용역 사업(대행업)이 좋은 인연이 됩니다. 공인중개사나 물류관리 자격시험을 준비하세요. 내년 후반부터 성공의 길에 접어들어 2년 내에 미래의 성공이 확실시됩니다. 올해까지는 준비 단계로 매우 중요한 시기입니다. 시간을 최대한 아끼세요. 내년에 결혼이 이뤄지며 돼지띠 연분을 만나게 됩니다.
구원회
여·1984년 3월10일 해시생
문> 교직으로 재직 중이며 결혼에 실패하고 19 81년 3월 술시생과 동거를 하고 있는데, 한계에 와 있어 도의적 입장에서 교단을 떠나야 할 위기를 느끼고 있습니다.
답> 직장과 가정은 운명적으로 엄연하게 분리돼 있습니다. 지금까지 남편과의 악연으로 가정은 실패했으나 다행히 직장은 발전과 성장이 계속돼 왔고 다시 시작한 공부의 결실도 곧 맺게 됩니다. 지금은 공부에 모든 것을 집중하고 현재 동거하는 분과도 빨리 결별하세요. 귀하에게 전혀 도움이 되지 않으며 불행만을 안겨 줄 악연으로 경제적인 손실도 아주 큽니다. 그리고 이미 차용해준 금전은 깨끗하게 포기하세요. 더 지체하면 모든 것을 잃고 그동안 쌓아온 명예도 함께 무너집니다. 내년에 모든 운세가 한데 몰려 직장의 성장과 재혼의 만남 등 새로운 행복의 단계에 진입합니다. 개띠나 연하인 소띠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