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라이온킹> 실사판, 비욘세 이은 국내 가수 ‘박송이’…한국어 주제가 인기↑

2019.07.21 21:45:09 호수 1227호

▲ 영화 라이온킹 실사판 비욘세 박송이 (사진: 박송이 공식 페이스북 / 디즈니 공식 인스타그램)

[일요시사 취재2팀] 김민지 기자 = 영화 <라이온킹> 실사판의 한국어 주제가를 부른 가수 박송이가 세간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7일 영화 <라이온킹> 실사판이 개봉한 가운데 박송이가 같은 날 공개된 한국어 더빙 버전 OST에서 듀엣곡 ‘사랑스런 이 밤(Can you feel the love tonight)’과 솔로곡 ‘스피릿(Spirit)’의 음원·음반 작업에 참여한 것이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박송이는 셀프 프로듀싱 능력을 지닌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서 지난해 디지털 싱글 ‘니가 내리는 밤’으로 데뷔, 현재까지 총 4장의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며 작곡 및 가창 실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이어 그녀는 영화 <라이온킹> 실사판 한국어 더빙 버전에서 라준·위훈·은경균 등과 함께 극 중 심바와 날라의 대표 듀엣곡으로 알려진 ‘사랑스런 이 밤(Can you feel the love tonight)’을 가창하며 더욱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에 더해 박송이가 단독으로 대표 주제가 ‘스피릿(Spirit)’에서도 활약한 소식이 전해지자 대중들의 기대감이 더욱 가중되고 있다.

현재 박송이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진 ‘사랑스런 이 밤(Can you feel the love tonight)’, ‘스피릿(Spirit)’은 지난 17일 영화 개봉일과 동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가운데 가운데 향후 그녀가 보여줄 행보에 팬들의 기대감이 실리고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