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대한체육회 정규직 공채> “신입직원을 모집합니다”

2019.06.03 10:04:46 호수 1221호

[JSA뉴스]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가 스포츠로 행복한 대한민국을 함께 만들어나갈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원서접수를 시작으로 진행되는 이번 채용을 통해 행정, 토목, 전기, 스포츠 의학 등 9개 분야서 17명의 유능한 인재를 모집할 예정이다.



채용분야는 행정(일반) 행정(건축) 토목 전기 기록물관리사 영양사 물리치료사 간호사 방사선사 총 9개 분야며 행정(일반) 분야는 9, 이외 분야는 분야별 1명씩 채용한다.

응시원서 접수는 대한체육회 채용 홈페이지(https://sports.saramin.co.kr)를 통해 가능하며, 채용분야별 응시자격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체육회 채용 홈페이지와 대한체육회 홈페이지(http://www.sports.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행정, 토목, 전기…
9개 분야 17명 채용

대한체육회 신입직원 채용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기반으로 진행되며, 채용 과정의 공정성 강화를 위해 블라인드 채용을 도입, 입사지원서 작성 시 학력·성별·연령·출신지역 등을 작성하지 않도록 했다.

채용절차는 원서접수, 필기시험, 면접(1차 및 2) 순으로 진행된다.


2020100주년을 맞이하는 대한체육회는 국가대표 선수들을 지원하고 국제 스포츠 교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며, 국민들이 일상 속에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생활체육을 보급·확산하는 데 힘쓰는 국가 공공기관이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