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송식품, 맛 품평단 1기 모집

2012.03.19 11:43:54 호수 0호

종합식품기업 신송식품(대표이사 조승현)이 오는 28일까지 주부를 대상으로 ‘맛 품평단’을 모집한다.



신송식품은 맛 품평단을 모집하며 신제품과 리뉴얼된 기존 제품들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을 원하는 주부들은 모집기간 동안 약 3주간 신송식품 페이스북에 친구신청을 하고 트위터 팔로워(Follower)가 된 후 네이버카페(cafe.naver.com/ singsong70)에 간단한 인적 사항을 기입하면 된다. 이번 품평단은 블로그와 SNS(페이스북, 트위터)계정을 함께 운영 중인 요리에 관심이 많은 20~40대 기혼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15명의 체험단원들은 6개월 동안 ▲신송식품 신제품 시식 후 설문조사 참여 ▲제품 사용 사진을 촬영해 체험후기를 작성 하는 체험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품평단으로 선정되면 활동기간 6개월 동안 매월 신송식품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시식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기존 인기 제품들도 푸짐하게 각 가정으로 배달이 된다. 또한 이마트 상품권과 함께 매월 우수 체험단원에게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웰빙 감성 레스토랑 ‘오코코 바앤다이닝’의 2인 시식권이 증정된다.

선정 결과는 30일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신송식품 카페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기태 신송식품 마케팅팀 팀장은 “매년 2회 주부 맛 품평단 운영으로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해 소비자들과 커뮤니티를 강화하고 경쟁력 있는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는 080-900-3214(www.singsong.co.kr)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