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국내 ‘청년봉사단’ 모집

2012.02.06 15:21:48 호수 0호

전국 200명 선정, 커피처럼 따뜻한 희망 나눔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주)카페베네(대표 김선권)가 2월1일부터 국내 청년봉사단을 모집하고 있다.

2012 카페베네 청년봉사단은 전 사업부 릴레이 봉사활동, 고객소원성취 프로젝트 ‘베피야 부탁해’ 등 적극적이면서도 창의적인 CSR 활동으로 화제가 된 카페베네에서 보다 적극적이고 현실적인 나눔 봉사를 실천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지난해까지 운영된 해외청년봉사단과 달리 4기를 맞는 2012 카페베네 청년봉사단은 규모와 프로그램을 확대해 각 지역에서 매월 정규 봉사활동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며, 이외에도 사회봉사 캠페인 진행, 긴급구호활동, 팀별 활동 등 보다 현실적인 봉사활동을 펼친다.

청년봉사단은 만 18세 이상의 카페베네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일반분야(마음나눔)와 재능나눔(특기분야) 두 가지 분야로 지원할 수 있다.

우수봉사단원에게는 장학금을 비롯해 해외 연수 프로그램 기회와 카페베네 유럽커피문화탐험대 참여기회가 제공되며, 카페베네 해외봉사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 카페베네 인턴 및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 받을 수도 있어 기존의 여느 봉사단에 비해 파격적이고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4기를 맞는 카페베네 청년봉사단은 2012 카페베네 CSR프로그램의 실질적인 손과 발이 될 것이다. 대한민국 전국에 따뜻한 커피향 같은 나눔 활동이 지속될 수 있도록 다양한 CSR활동을 통해 따뜻한 커피전문점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참가희망자는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자기소개, 지원동기 및 봉사활동 아이디어 등을 작성하여 3월31일까지 카페베네 청년봉사단 홈페이지(www. benebong.co.kr)를 통해 접수하면 되며 서류심사와 개인미션을 거쳐 최종 선발된 200명은 5월부터 10월까지 6개월 동안 봉사단으로 활동하게 된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