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노스 서브, 소망트리에 가장 많이 달린 소원은?

2012.02.01 11:35:50 호수 0호

불경기 반영, ‘취업’ ‘경제’ 관련 소망 가장 많아

프리미엄 샌드위치 레스토랑 ‘퀴즈노스 서브’가 지난해 12월12일부터 올해 1월5일까지 진행한 ‘새해 소망트리’ 이벤트에 가장 많이 접수된 사연을 발표했다.



발표에 따르면 2011년 한 해, 경제 위기로 인한 취업 불경기의 사회를 반영하는 듯 소망카드의 내용은 주로 취업(38%), 경제(19%)와 관련한 항목이 가장 많았으며 이어 건강(15%), 다이어트(9%) 등 다양한 내용의 소망카드가 접수되었다.

‘소망트리’ 이벤트는 매장 내 트리에 새해 소망을 작성하여 달아주는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퀴즈노스 서브의 연말 연례 행사로 연말에 접수된 소망카드는 다음해 연말에 다시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전달되어 한 해의 소망이 이루어졌는지 되돌아 볼 수 있도록 하는 뜻 깊은 이벤트다.

퀴즈노스 서브 브랜드의 국내 런칭 이후 매년 연말 진행되어 5회째를 맞은 ‘소망트리’ 이벤트는 매번 참여 고객이 늘어 이번 행사에는 지난 행사 대비 5배에 달하는 약 3만 명이 참가했다.

퀴즈노스 서브 관계자는 “퀴즈노스 서브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의 소망이 이루어지길 기원하는 마음에서 ‘소망트리’ 이벤트를 매년 진행하고 있다. 올해 연말에도 더욱 업그레이드 된 이벤트로 고객들을 다시 찾아뵐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