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K네트웍스 ‘토크온’ 출시

2011.12.26 17:22:21 호수 0호

언제 어디서든 OK!


사내소통 채널 기업형 SNS 솔루션


소셜 전문기업인 DBK네트웍스가 사내에서 직원 간 소통·협업을 원활하게 하기 위한 기업용 SNS 솔루션 ‘토크온’(
www.talkon.kr)을 출시했다. 토크온은 수직적이며 보수적인 기존 기업문화에 SNS 소통방식을 접목해 부서별 그룹관리, 동료관리, 자료공유 등의 기능을 통해 기업 커뮤니티 개선효과를 가져다주는 기업형 SNS 솔루션이다.

특히 PC에 한정된 기존 사내 인트라넷의 구조적 모순을 개선해 모바일, 태블릿 PC 등 다양한 디바이스 활용이 가능한 N스크린을 적용, 시간 공간적 제약을 없애고 언제 어디서든 정보공유가 가능토록 설계됐다. 이 서비스는 일반기업, 공공기관, 병원, 학교,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할 수 있다. 맞춤형 서비스가 가능해 도입 즉시 별도 등록절차가 없어도 모든 부서별, 그룹별 동료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농심, 듀오백코리아, 창업넷 등에 적용되고 있다.

여원동 대표는 “토크온을 이용하면 사내 구성원 간 모바일 메신저·자료공유, 동호회 등 다양한 소통 채널을 확보할 수 있다”며 “기업형 SNS 솔루션인 토크온을 통해 신입직원부터 CEO까지 다양하게 소통하고 공유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만드는 데 일조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