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아, 솔직 담백한 매력에 시청자들 눈길

2011.06.27 10:05:21 호수 0호


[일요시사=유병철 기자] 배우 윤승아가 MTV <원모타임 윤승아>를 통해 매력적인 캘리포니아 여행을 공개하며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솔직 담백한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윤승아는 지난 6월 23일부터 24일까지 1∼2부로 방송됐던 MTV의 특별 프로그램 <원모타임 윤승아>에서 미국 캘리포니아의 아름다운 풍경과 문화를 소개하며 그 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그녀의 진솔하고 솔직한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방송에서는 최근 대세녀로 떠오르며 인기를 끌고 있는 윤승아가 먼저 방송 활동을 하게 된 계기와 미국 캘리포니아 여행을 결정하게 된 동기들을 전하는 것을 시작으로 그 간 방송 활동으로 인해 잃어버렸던 자유로움과 여유를 만끽하는 등 시종일관 꾸밈 없는 솔직 담백한 모습으로 미국 캘리포니아의 아름다움을 시청자들에게 전했다.

특히 이번 여행은 미국 캘리포니아 관광청과 패션 매거진 CeCi, NYLON이 동행한 가운데 화보 촬영도 함께 이루어져 청순하고 순수한 윤승아의 평소 이미지는 물론 시크하고 섹시함을 강조하는 스모키 메이크업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함께 선보이기도 해 여행지 이외에도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윤승아는 캘리포니아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LA의 헌팅턴 라이브러리, 라구나 비치 미술관, 베버리힐즈의 로데오거리와 샌디에고의 미해군 박물관, 씨월드, 할리우드의 워커 페임 등을 직접 소개하며 캘리포니아의 문화 예술관을 생생하게 전하기도 해 눈길을 모았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캘리포니아와 귀여운 승아의 만남!”, “승아씨 정말 여유로워 보여요”, “캘리포니아의 다양한 볼거리를 승아가 전달하니 더욱 재밌었어요!”, “원모타임 개인 소장 하고 싶어요!”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