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 완벽 몸매로 고혹적 미(美)의 여신으로 변신

2011.06.24 06:00:00 호수 0호


[일요시사=유병철 기자] 시크한 멋을 지닌 배우 김남주가 지난달 세계적인 휴양지 발리의 <W 리트리트&스파 발리> 리조트에서 촬영한 화보를 통해 관능미 넘치는 드레스룩을 선보였다.



지난해 <역전의 여왕>으로 큰 인기를 얻은 후 각종 광고 및 홍보대사 활동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그녀는 최근 까르띠에 화보에서 두 아이의 엄마라는 사실이 무색할 만큼 탄탄하고 완벽한 바디라인을 자랑하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으며, 또한 그녀는 최근 제대한 가수 겸 연기자 에릭의 이상형으로도 지목되는 등 발리마저 반하게 할 미모를 마음껏 자랑했다.


이 아름다운 섬 발리를 배경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표현한 화보는 공개도 하기 전,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번 촬영은 모던함과 발리 전통의 미가 조화된 배경과 김남주 특유의 도회적인 느낌이 만나 고급스러움을 연출해 그녀의 아름다움이 더욱 돋보였다. 눈매를 강조한 아이 메이크업, 그녀의 목과 손에서 빛나는 주얼리, 미니멀한 실루엣의 블랙 드레스, 관능적인 포즈가 모두 한데 어우러져 화보 컨셉을 200%소화해내는 프로다운 멋진 모습에 촬영 내내 "역시 김남주!"라는 찬사가 끊이지 않았다.


김남주는 빠듯한 촬영 일정에도 불구하고 그간의 연륜이 묻어나는 여유 있는 모습으로 촬영을 리드하였고, 평소 털털한 모습과는 상반된 고혹적인 매력을 표현하며 분위기를 압도하는 등 주변 현지인들의 모든 관심을 모았다고 한다.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난 김남주는 꿈 같은 휴식을 취하는 듯 발리에서의 촬영을 즐겼으며 김남주의 성숙미 넘치는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이번 까르띠에 화보는 <STYLE H>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