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환, 인생 최대 위기 봉착하다!

2011.06.20 08:27:11 호수 0호


[일요시사=유병철 기자] 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의 강지환이 시련의 연속으로 인생 최대 위기를 예고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내게 거짓말을 해봐> 12회에서는 서로의 진심을 확인하며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게 된 기준(강지환)과 아정(윤은혜)의 알콩달콩 사랑이 그려지는 한편, 중국 투자 유치를 눈앞에 두고 아정과 자신의 결혼이 거짓이었음을 고백하는 기준으로 인해 월드그룹 중국 진출에 먹구름이 드리워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런 가운데 오는 20일 방송될 <내게 거짓말을 해봐> 13회에서는 한 순간의 거짓말로 사업의 위기를 초래하게 된 기준이 중국 투자 유치를 위해 백방으로 노력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 처음엔 거짓말로 첸회장의 환심을 샀다면 이번엔 진실 하나로 첸회장 앞에선 기준이 이 위기를 어떻게 해결해 나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기준의 위기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걷잡을 수 없는 일들로 번져 나가며 크나큰 시련이 예고되고 있는 가운데 거짓말의 시발점이자 기준을 사랑하는 아정이 최대 위기에 봉착한 기준을 위한 흑기녀가 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내게 거짓말을 해봐> 제작사인 베르디미디어 관계자 측은 "<내거해> 13회에서는 한 순간 의 거짓말로 혹독한 대가를 치르게 되는 기준과 아정이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비록 거짓말로 시작됐지만 이젠 진심으로 사랑하게 된 두 사람이 이 위기를 어떻게 헤쳐 나갈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기준과 아정의 알콩달콩 쫄깃한 로맨스가 그려지고 있는 가운데, 달콤한 거짓말 한마디의 대가로 두 사람 앞에 크나큰 시련이 예고되며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는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오는 20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