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에니원 싱글 ‘제일 잘나가’로 방송복귀

2011.06.17 06:00:00 호수 0호

가요계에서 제일 잘 나가는 2NE1

지난 15일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발표

투에니원<2NE1>이 오는 24일 ‘제일 잘 나가’로 방송에 컴백한다. 이번 방송 복귀는 2010년 9월 발표한 정규 1집 앨범 이후 9개월만이다. 새로운 싱글 ‘제일 잘 나가’는 일렉트로닉과 힙합장르가 어우러진 빠른 비트의 강렬한 곡으로 YG 메인 프로듀서 테디의 작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사장은 지난 15일 투에니원의 복귀에 대한 입장을 내고 “이번 곡은 클럽문화에 익숙한 젊은 세대들은 물론 투에니원의 데뷔곡인 ‘파이어’와 같이 투에니원 고유의 색깔을 좋아했던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기대감을 표시했다.

이번 싱글은 지난 6월2일 공개될 예정이었으나 같은 소속사인 빅뱅의 대성이 교통사고에 연루되는 사건이 터져 잠시 미루어졌었다.

투에니원은 앞서 발표했던 ‘Dont Cry’나 ‘LONELY’ 등이 특별한 방송 활동 없이도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기 때문에 이번 싱글을 통한 전격적인 방송복귀로 인해 가요계에서도 더욱 큰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오는 7월21일에는 그동안 발표했던 싱글 곡들과 이 외에 신곡 2~3곡이 추가된 미니앨범을 발표하며 팬들에게 다가간다. 또한 투에니원은 오는 8월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를 열 계획이라 투에니원의 음악을 기다려 온 팬들에게 벌써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