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고코리아 디지털 마케팅 이한나 차장과 레고라이프 사용자 김예소 어린이가 10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글로벌 완구 기업 레고의 '브릭 토크 2017 :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를 위한 레고 라이프' 기자간담회에서 프리젠테이션을 하고 있다.
레고코리아 디지털 마케팅 이한나 차장과 레고라이프 사용자 김예소 어린이가 10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글로벌 완구 기업 레고의 '브릭 토크 2017 :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를 위한 레고 라이프' 기자간담회에서 프리젠테이션을 하고 있다.
독자 여러분들의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jebo@ilyosis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