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인테리어“최고의 결과 위해 최선”

2011.04.05 10:04:17 호수 0호



공공기관, 학원, 병원, 노래방, 일식집 ‘격에 맞는 적재적소’
한번 시공 후 ‘입소문’ 계속 주문 이어지는 ‘평생고객’으로

소비자의 눈이 높아지면서 매장과 공공시설 등의 인테리어에 각별한 관심을 쏟고 있다. 차별화된 인테리어가 소비자의 만족을 넘어 감동으로 이어지고 서비스 만족도에 중요한 잣대가 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오랜 경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매장이나 학교, 병원 등 공공기관에 이르기까지 각각의 특성을 살린 인테리어로 점주나 건물 소유자들로부터 만족을 얻어내는 한편 매장, 학교 등을 찾는 소비자에게는 감동을 불러일으키는 곳이 주목을 받는다. 충북 청주에 있는 예인인테리어(대표 황석정 http://www.yeininterior.com/)가 그곳.

이 회사는 한번 시공을 의뢰하면 ‘만족과 감동’을 얻고 수십번 공사를 다시 의뢰하게 되면서 자발적인 ‘입소문’을 낼 수밖에 없다. 학교면 학교, 병원이면 병원 각각 콘셉트에 맞춰 소비자와 수요자의 눈높이에 가장 이상적인 인테리어 시공에 나서고 있는 것.(080-233-8112)

‘최고의 결과에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으로 고객 감동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이 회사는 노래방, 일식집 등 상업 공간 외에도 학교, 한국산업단지공단, 오송산업단지 등 공공기관에도 인정을 받아오고 있다. 지난 1995년 ‘팀에스 인테리어 디자인연구소’로 창업, 대덕 삼양사 종합연구소 기숙사와 대전 지하상가 20여개 점포의 내장작업을 비롯, 일본식 주점 사께야, 석봉토스트, 진로 두꺼비하우스, 빠르지오 pc론 등 전국 유명 프랜차이즈 및 체인점에 대한 시공 지원을 한 바 있고 청주 남교회, 한사랑 교회 등 교회 리모델링, 충북대 킹카노래연습장, 호프집, 애견센터, 민족사관 수학 전문학원, 김학수 어학원, 당진 유곡초등학교 도서실, 아산 중앙초 영어체험교실, 용암동 한라비발디, 가경 주공뜨란채 등 공공기관·교회·주택 등에 이르기까지 인테리어로 고객 감동 시대를 열어가고 있다. 이 회사는 설계와 시공에 창의력이 우수한 것이 고객 감동 배경으로 전해진다.

열악한 환경의 독거노인 집을 무료로 리모델링해주기도 해 U천사로 소개되는 등 사회적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이 회사는 창업 후 1천여곳 이상을 시공, 거의 100% 만족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예인인테리어는 ‘고객감동’에 힘입어 서울 대전 부산 등 광역시에 직영점과 시군구에 가맹점 확대로 전국 시장진출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전국 영업망을 확대해 고객에 더욱 다가설 계획입니다. 상업공간의 합리적 설계 시공과 주거공간의 고급화 대중화로 고객과 함께 성장할 것을 약속합니다.” 그동안 시공 의뢰처들로부터 만족을 통해 ‘감동’으로 이어지는 데 자긍심을 갖는 황석정 대표의 비전이다. 그는 ‘고객만전’을 위해 24시간 휴대폰을 ‘가동’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