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소식>

2009.11.10 11:41:19 호수 0호

클럽메드, 사호로 스키 리조트 조기예약 이벤트
클럽메드가 올겨울 특별한 스키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클럽메드 사호로 스키 리조트 조기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겨울 색다른 스키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오는 11월30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보너스 숙박 혜택을 제공한다. 3박 예약 시 1박 무료, 4박 이상 예약 시 2박 무료 혜택을 제공해 더욱 여유 있게 겨울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조기예약 프로모션과 함께 지정일 출발 특별가 혜택을 실시한다. 2009년 12월부터 2010년 3월까지 매주 목요일에 출발하는 3박4일 일정의 성인고객은 129만원부터 사호로 스키휴가를 즐길 수 있고, 매주 토요일에 출발하는 4박5일 일정의 성인 고객은149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만 24개월 미만 어린이 고객은 단 10만원에 클럽메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모두투어, 한국시민자원 봉사회와 업무협약 체결 
㈜모두투어네트워크는 지난 10월29일 본사에서 (사)한국시민자원봉사회와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모두투어는 봉사회의 중앙교수단 및 회원들의 해외여행 업무를 모두 진행하고, 이를 통해 판매된 금액 중 5%를 봉사회에 기부하기로 약속했다. 한국시민자원봉사회는 봉사를 주제로 다양한 단체들이 대의로 결속된 구조로 현재 700여 학교에 7만 명의 학부모 샤프론봉사단을 주축으로 학생 프론티어봉사단, 대학생 파이오니어봉사단, 중앙교수단 등이 가입돼 있다. 특히 샤프론봉사단의 경우 2010년에는 약 6000개 학교에서 60만 명의 회원이 활동할 것으로 예상되며 시민봉사단과 자원봉사 선환구조 형성을 통해 추후 다양한 활동과 단체 인센티브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무엇보다 모두투어는 한국시민자원봉사회 회원에게 판매된 여행상품의 5%를 봉사회에 기부하기로 약속함으로써 여행과 사회기부활동을 동시에 실현 가능해졌다. 이번 협약은 지난 7월 모두투어가 20주년 기념이벤트로 수익금 중 일부를 적립해 기부했던 ‘천원의 기적’ 행사처럼 여행과 기부활동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상품과 이벤트를 늘려 가는 흐름의 연장선상이라고 볼 수 있다.

넥스투어, 웰빙 녹색 상품 출시
넥스투어는 제주도의 새로운 랜드마크 및 관광 명소로 급부상하고 있는 제주도 새연교와 새섬 야경 관광이 포함된 ‘웰빙 녹색 투어’ 신규 상품을 선보였다. 이는 양 옆으로 펼쳐진 바다를 보며 바다 위를 걷는 듯한 황홀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새연교, 매력적인 새연교의 야경을 즐기며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새섬 등 최근 제주도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여행지를 여행 상품으로 만날 수 있는 놓칠 수 없는 기회다. 지난 9월 말 준공이 완료된 새연교는 제주 전통 고기잡이 배인 테우를 모티브로 설계된 대한민국 최남단, 최장의 보도교로 서귀포항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새연교 주탑에는 화려한 LED 조명 시설이 설치돼 빼어난 야경을 자랑한다. 새(억새)가 많이 자생한다 하여 이름 붙여진 새섬은 새연교가 개방되면서 일반에 처음 공개됐다. 지금껏 사람의 손을 타 본 적이 없는 원시림의 매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새섬에는 최근 산책로가 조성돼 새로운 걷기 명소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밖에도 넥스투어가 이번에 선보인 ‘웰빙 녹색 투어’에는 체험과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감귤따기 체험, 전국 아름다운 숲길 대상을 수상한 생명의 숲인 저지오름 숲길 체험, 최고의 비경을 선사하는 산호섬 우도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성산포 우도 8경 유람선 등 다양한 웰빙, 휴식형 일정이 포함돼 알찬 제주 여행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제주도에서만 즐길 수 있는 객주리 조림, 제주산 황돔자리, 전복 삼계탕, 옥돔 미역국 등 전일정 식사와 왕복황공권, 호텔 2박 등이 모두 포함된 ‘웰빙 녹색 투어’ 2박3일 상품은 성인 1인 기준 37만원부터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