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계 전설 ‘릭 스미스’ 오션블루제주와 손잡다!

2009.08.04 10:29:59 호수 0호

제주도, 아시아교육본부 설립 추진

최근 골프계의 전설 ‘릭 스미스’가 아시아지역 사업파트너인 오션블루제주(주)와 지분투자 및 라이선스 본 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져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계약은 릭 스미스가 그가 대표로 있는 ‘릭 스미스 골프아카데미(Rick Smith Golf Academy)’의 아시아지역 교육본부를 설립하기 위한 것.
릭 스미스는 잭 니클라우스, 필 미켈슨, 데이비드 듀발, 비제이 씽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로골퍼들을 지도하고 배출하며 골프강사, 해설가 및 분석가, 스포츠 분야의 최고의 강의교재로 유명한 <How To Find Your Perfect Golf Swing(완벽한 골프스윙을 위해서>의 저자로서 골프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통하고 있다.

사실 오션블루제주(주)(www.oceanblue bali.com)는 인도네시아 발리 섬 소재 초특급 호텔인 PT. Ocean Blue Pool Villa 호텔의 자회사로서 국내 골프아카데미 및 골프장 건설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설립된 회사다.

릭 스미스 골프아카데미는 로리다에 본부를 두고 있다. 아시아지역 교육본부 설립 예정지로는 그동안 국내 수많은 지방자치단체들이 인센티브 및 각종 혜택을 제공하겠다며 투자유치를 요청했으나 제주특별자치도로 잠정합의해 장소를 물색 중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릭 스미스는 제주특별자치도 내에 골프 아카데미 사업부지 결정과 릭 스미스 골프아카데미의 홍보를 위해 오는 9월15일 전후로 제주도를 3박4일 일정으로 방문할 예정이다.

릭 스미스는 제주도 방문 일정 동안 골프 유망주들과의 시범 레슨 및 제주도 내 유명 골프장도 방문할 계획이다. 또 제주도 내에 골프아카데미 설립과 관련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계획 중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