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유통전문기업 hy가 발효홍삼 브랜드 ‘발휘’ 광고모델로 배우 이제훈을 기용했다.
이제훈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지지를 받고 있는 배우다. hy는 이제훈의 신뢰감 있는 이미지와 역동적인 에너지가 발휘 브랜드 콘셉트에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
신규 CF도 함께 공개했다. 새로운 광고는 발휘의 우수한 체내이용률을 알리는 내용을 담고 있다. 광고에서 이제훈은 활력있는 모습으로 발휘의 우수한 체내이용률을 짧고 강렬하게 전한다.
신뢰감 주는 이미지와 역동적인 에너지가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
신규 광고 1월 온에어…이제훈의 활력적인 모습 발휘로 우수한 체내이용률 알려
hy, 향후에도 관련 연구와 품질 강화를 지속해 우수한 제품 개발에 힘쓸 것
최영택 hy 건강식품CM팀장은 “새로운 모델과 함께 발효홍삼 브랜드 발휘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관련 연구와 품질 강화를 지속해 우수한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발휘는 hy의 대표 발효홍삼 브랜드다. 제품은 모두 국내산 6년근 홍삼에 50년 전통의 발효기술을 적용했다. 100% 유산균 발효 공법으로 기존 자사 홍삼 대비 체내이용률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hy는 설 명절을 맞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1월 말까지며, 대상 품목은 발휘 브랜드 9개 제품이다. 모두 소비자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온라인 몰 프레딧과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haewoong@ilyosis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