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결혼에 출산설까지 황당한 루머 "강경대응"

2012.08.16 19:14:02 호수 0호

▲김연아 

[일요시사 온라인팀=이인영 기자] '피겨 여왕' 김연아가 결혼부터 출산설까지 황당한 루머에 대해 강경 대응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김연아의 소속사 올댓스포츠는 16일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김연아가 결혼할 것이라는 근거 없는 루머가 돌고 있으며 마치 신빙성 있는 사실처럼 퍼지고 있는데 전혀 사실무근임을 알려 드린다"고 밝혔다.

특히 최근 "이미 애를 낳았다"는 주장에 대해 올댓스포츠 측은 루머의 강도가 우려할 수준이라고 판단, 매니지먼트사 차원에서 강력하게 대응할 것임을 표방했다.

다음은 올댓스포츠 보도자료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김연아 선수의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입니다.

최근 김연아 선수가 곧 결혼할 것이라는 근거 없는 루머가 돌고 있어 이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최근 몇몇 언론사로부터 “김연아 선수가 곧 결혼할 예정이라는데 사실이냐”라는 문의를 받고 있고 아울러 이 같은 내용의 루머가 실제로 언론사를 중심으로 마치 신빙성 있는 것처럼 퍼지고 있음을 확인하고 이에 대해 최근의 루머가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 드리는 바입니다.

김연아 선수가 한국에서 오랫동안 훈련을 해오면서 올해 들어 몇몇 남성들이 김연아 선수가 본인의 연인이며, “곧 결혼할 사이다” 혹은 “이미 사실혼 관계다”라는 내용의 이메일과 문서를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로 발송한 바 있습니다.

특히 심지어 “김연아 선수와의 사이에서 낳은 딸을 기르고 있다”고 얘기하는 등 루머의 강도가 우려할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하여 매니지먼트사 차원에서 이에 대해 적절한 대처도 했습니다.

이에 올댓스포츠는 김연아 선수가 결혼한다는 루머는 터무니없는 이야기일 뿐만 아니라 김연아 선수를 해하려는 의도가 있음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

(사진=뉴시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