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프로듀서 변신, 주니엘 데뷔 시점은?

2012.05.15 10:42:36 호수 0호

              ▲정용화 프로듀서 변신

 



[일요시사 온라인팀=이인영 기자] 그룹 씨엔블루 정용화 프로듀서로 변신이 또 다시 화제다.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MBC 특별기획 <K-POP 스타 세계를 홀리다-JUST 樂 CNBLUE>편에 출연한 정용화는 프로듀서로 변신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날 정용화는 "(곡이) 빨리 나올 때는 10분만에 곡이 나오고 안 풀리는 곡들은 과감하게 지워버린다"며 정용화식 작곡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정용화는 지난 2월1일 발매된 일본 싱글 수록곡이자 자신의 자작곡인 'Whrer you are'가 해외 밴드로 41년 만에 최초로 오리온 싱글 위클리 차트 1위를 거머쥔 기염을 토한 사실도 함께 소개했다.

또한 정용화는 데뷔를 앞둔 후배에게 직접 곡을 주고 프로듀싱하는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정용화의 프로듀싱이 돋보인 가수가 바로 주니엘이다.

15일 FNC 엔터테인먼트는 정용화가 프로듀싱한 신인 가수 주니엘이 오는 6월 데뷔할 예정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주니엘은 일본판 <슈퍼스타K>인 <니지이로 슈퍼노바>에서 우승을 차지한 실력파로 어린 시절부터 작사, 작곡 및 기타 연주에 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정용화 프로듀서 변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용화 프로듀서 변신이라 기대된다" "정용화가 선물한 곡이 뭘까" "주니엘 빨리 데뷔했으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 방송화면, FNC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