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카드는 5월1일부터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카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강남, 명동 지역 12개 우리셰프 가맹점 이용 시 10% 현장할인을 실시하고, 신송식품의 프리미엄 올리브오일인 ‘유니올리바 슈프레모 DO’를 증정하는 ‘Great Chef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5월 한달간 우리쉐프 홈페이지에 응모하는 우리카드 고객 100명을 추첨해 신송식품 프리미엄급 올리브유인 유니올리바 슈프레모 DO(500ml)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종합식품기업 신송식품(대표 조승현)의 ‘유니올리바 슈프레모 DO’는 세계 최대 올리브 산지인 스페인 안달루시아 지방의 하엔 마을에서 전통방식 그대로 수확한 올리브를 직접 짜 담아 직수입한 Premium & Natural Oil이다.
일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에 비해 유니올리바 슈프레모 DO는 산도 0.8미만으로 관리되어 신선도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게 해 맛과 향에 차별화를 둔 최고급 올리브유다.
신송식품은 30여 년의 제조경험을 바탕으로 1등 식문화를 선도하는 종합식품기업으로 전통 식품으로부터 식품소재, 농산물 Trading에 이르는 여러 방면에서 발전을 거듭해 왔으며, 올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우리은행에 따르면 “이번 Great Chef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은행 우리카드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혜택부여를 통해 이용 고객들의 활성화를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일 우리셰프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