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청년 사회적 기업가 ‘응원’

2012.04.23 12:01:27 호수 0호

국산 돼지고기 ‘한돈’의 소비촉진단체인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모)는 16일 오후 7시 대전 풀뿌리청년사회적기업가양성센터를 찾아 예비 청년 사회적 기업가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2012 한돈 응원단’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한돈닷컴을 통해 응원 사연이 선정된 (사)풀뿌리사람들 청년사회적기업가양성센터 내 예비 청년 사회적 기업가 14개 팀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한돈 영양 만찬을 제공하고 한돈 응원레크레이션 등을 진행했으며, 보다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도전하는 청년 사회적 기업가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한돈 영양 만찬은 한돈명예홍보대사인 이난우 요리연구가가 청년 사회적 기업가만을 위해 특별 개발한 음식들로 입맛을 북돋았으며 한돈 응원 레크리에이션은 자긍심과 단결력을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들로 구성해 참가자들의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한돈 응원단은 한돈을 대표해 직접 찾아가 응원을 전하는 이벤트로 한돈을 응원하는 많은 시민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며 “이번 응원을 통해 사회적 기업가를 꿈꾸는 청년 여러분들이 한돈의 기운을 받아 보다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섰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