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웨드, 더리버사이드호텔 ‘웨딩박람회’

2018.07.17 11:28:24 호수 1175호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웨딩컨설팅 전문기업인 ㈜나우웨드가 본격적인 결혼시즌을 앞두고 웨딩박람회에 방문한 예비부부에게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오는 7월21∼22 양일간 더리버사이드호텔 B1층 노벨라홀에서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딩박람회 컨셉은 ‘가장 아름다운 공간과 가장 완벽한 서비스의 만남’을 주제로 예비신부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메이크업 무료시연과 2018년 F/W 신상 명품 드레스 전시, 스튜디오 뉴샘플과 같은 볼거리가 제공되며 더리버사이드호텔 프리미엄 뷔페를 무료로 시식할 수 있는 좋은 기회도 마련되어 있어 사전예약시 먹거리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나우웨드 웨딩박람회에 참가만 해도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계약시 어디서도 받아볼 수 없는 파격혜택과 ‘제주여행권’을 제공한다. 또한 얼리버드 이벤트로 매일 선착순 30쌍에게만 증정되는 ‘스타벅스 텀블러’까지 절대로 놓쳐서는 안 될 예비부부들의 특혜이다.

나우웨드는 오랜 경력으로 다져진 디렉터들이 모인 곳으로 전반적인 결혼준비와 웨딩트렌드에 맞게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신혼여행, 한복, 예복, 예물, 답례품, 금융, 가전 등 다양한 혼수품목들도 한자리에서 한 눈에 비교해 볼 수 있다. 매회 사전예약 마감되고 참가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나우웨드 웨딩박람회는 사전예약제로 신청 받고 있다. 문의는 나우웨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